Sort:  

요즘은 기자하는 코메디언만이 제 몫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대기자 강유미 화이팅 ㅋㅋ

맞네요 대기자! ㅋㅋㅋ
"강원랜드에 몇 명 꽂으셨습니까?" 는 전설이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저도 강유미 저 방송 봤는데 진짜 대단하더라구요 ㅋㅋ
면전에 대고 직접 팩트를 꽂아버리는 강유미 기자 !!
다른 기자들보다 나은 것 같아요

자기 직업의 본분을 잊고 다른 걸 챙기려다보니
이런 상황까지 오게 된 것 같아요. ㅋㅋ

다들 본분을 잊지 않았으면 ㅋㅋ
여튼 몸관리 잘 하시고
오늘도 헤버구떼이~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463.21
ETH 3549.83
USDT 1.00
SBD 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