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국 근현대사 리포트] 7. 아직도 나오는 질문... 「나는 ~~~가 아닙니다.」

in #kr-politics6 years ago

얼마전에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서 다뤘던 이 문제를 보고 참 슬퍼졌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유없이 빨갱이 라고 낙인찍혀 죽임을 당해야 했던 사람들 .. 그리고 가족들..
가슴이 먹먹해 졌어죠...
잘 읽었읍니다..
지금은 그 시대의 대한민국은 아닐거라는 희망을 꿈꿉니다.

Sort:  

전시의 상황과
비전시의 상황은 다른 것이지요.

지금의 대한민국은 비전시 상황이라
유사한 일이 상시로 일어나는 노예화 폭압 공포 통치국인 북한과 달리,
당연히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겠지만,

종북 간첩성 공산주의자들이 발호하여,
또다시 북이 밀고 내려오는 날에는
똑같은 일이 벌어질 것입니다.

전시에는 내부의 적을 가장 먼저 제압해야하는것.
어느 전쟁이나 어느 국가나 다 마찬가지입니다.

제가 모르고 리스팀을 했는데 결례가 되는지 몰랐읍니다 .
사과드려요! 만약 이 포스팅 리스팀 건에 대해서 제가 해야할 책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죄송합니다....

아닙니다 리스팀은 문제가 전혀 안되요. 외부 불펌이 문제가 될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불필요한 논쟁은 안하셔도 읽는 사람 개개인이 판단 할거라 생각합니다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58.91
ETH 3798.27
USDT 1.00
SBD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