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본격 주말 먹방!

in #kr-qn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desk입니다. 오랜만에 정말 여유가 있는 하루였던것 같아요. 요새 장마철이고 해서 여러 스티미언 분들도 집 안에서 가만히 티비만 보고 계실텐데, 몸을 위해서 나가서 맛있는 음식을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저도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주말을 보내고 있습니다.
image

회는 진짜 오랜만에 먹어봐요!! 광어 참치 연어 그리고 새우까지 흑... 맛있었습니다

image

북어국인데, 흑... 얼큰하고 진짜깔끔한것 같아요.

image

초밥인데 초밥은 역시 전문점 아니면 거기서 거기인듯 합니다~

image

양꼬치 집도 갔는데요 ㅠㅠ 느끼할 수도 있는 양고기가 돌아가면서 자신의 육즙을 빼는데... 향신료를 곁들여 먹는 양고기의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다만 땅콩과 마늘이 없어서 약간 아쉬웠네요~ 물론! 양꼬치엔 칭따오

Sort:  

너무 하시네요.... 제가 회를 좋아한다는 걸 우째 알고..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나가서 흑...

와~ 진정한 먹스팀이네요^^

진짜 오랜만에 엄청 많이 먹었어요~~

여름이라 회를 자제하고 있었는데 싱싱한 회를 보니 당장 먹고싶네요 ! ㅎㅎ

저도 걱정했는데 회

초밥은 정말 전문점에서 먹어야 꿀맛이더라고요.ㅎㅎ

혹시 잘아시는데가 있으신가요? ㅎㅎ 나중에 먹으러 가보고 싶습니다!!

으아.. 회에 초밥에 양꼬치 라니요..
진짜 먹스팀을 보여주셨군요.
세상 부러울게 없을듯한 하루셨네요.ㅎㅎ

양꼬치가 진짜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행복한 주말입니다!

으아 !!! 저도 회 진짜 좋아하는데 ㅋㅋㅋ 오늘 회 초밥 양꼬치 까지 맛있는거 다드셨네요 : ) 제대로 즐기십니다 ㅎㅎㅎ

진짜 먹을때 만큼은 즐거운것 같아요. 모든 괴로움이든 짜증이든 잊고 먹게 되네요~~ 즐거운 주말 되셨음 해요!!

주말엔 역시 맛있는 걸 먹어줘야죠. 회 먹어본지 오래 됐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먹어보는걸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kr-qna 자동 알림봇입니다.
질문글 작성시에는 제목에 [kr-qna]를 표시해 주세요.
질문답변과 관계없는 글에는 kr-qna 태그 사용을 지양해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kr-qna 태그 이용규칙과 관련해서
https://steemit.com/kr/@sochul/kr-qna-kr,
https://steemit.com/kr-qna/@lee5/4glrr8-kr-qna 글을 참조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kides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kr-qna 보상 알림봇입니다. 본 질문글에서 0.833 SBD가 발생하였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답변자에게 SBD를 전달하여 감사를 표현하시면 어떨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5.09
ETH 2902.93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