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스팀잇]나의 베스트친구들의 게시글만 보고 싶을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in #kr-qna6 years ago

안녕하세요, 먹칼럼니스트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스팀잇을 하다보면 부수적인 편의 기능들이 빠져있다보니, 여러가지 툴들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중 하나인 나의 베스트친구들의 게시글만 모아모아~ 볼 수 있는 툴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베스트친구는 어떻게 확인해요?


우선 [베스트친구 확인하러가기] 을 클릭해서 가면 위와 같이 나오지요?

조기 검색하기 버튼 옆에 제가 검색할 친구 목록을 넣습니다.

예시. user1, user2, user3......

그리고 검색하기 버튼 난사!!!타타타타타타

보이세요? 최근 7일전까지 총 20명에 대해서 보여집니다.

친구리스트는 늘 변경될 수 있으니 보시고 싶은 친구리스트를 만들어두고 거기서 복붙해가면서 보시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kt-youth

Sort:  

이런 툴이 있었군요^^ 바로 북마크 했습니다 ㅎㄹ 감사해요!

오우~감사합니다 ^^ 저도 꽤 유익하게 사용하고 있어염+_+

오 저도써야지 제아이디 보여서 풀보팅 ㅋㅋㅋ

오호~감사합니다 ㅋㅋㅋ

이걸로 ㅋ 더 자주 찾아봴께요 ㅋㅋㅋ 좋네요 만족 만족

ㅋㅋ고팍스의 은혜를 입으신분...ㅋㅋ

고렐루야 내글에 다시한번 임하소서

@gopax 시러!! 그렇게 사용해주고 포스팅도 주구장창했는데 안찾아오공! 에잇! ㅋㅋㅋㅋ

툴이 있는지 몰랐네요. 적극적으로 활용해야겠습니다^^

저도 사용한지 올마 안되서 ㅋㅋ 생각보다 편하더라구용

스티밋이 인터페이스 환경은 아직은 좀 구리다고 느껴집니다.
요런기능도 없다니 ;;;

정말 최소한의 기본만 있고 편의기능은 전무하다고 봐야할 듯 해여 ㅠㅠ

오 스팀잇 툴 안쓴지 오래 되었는데 이런 기능이 업데이트 되어있었네요 ㅋㅋ

네넹 ㅎㅎ 좋은 기능은 써줘야졉+_+ㅎㅎㅎ

컥.. 이걸 왜 모르고 있었을까요

저도 몰랐었지염 ㅋㅋㅋ 찾다보니 있더라구여 ㅠ

저도 어제 알게 된건데 ㅎㅎ 깔끔한 정리 감사합니다!

오홍 ㅎㅎ 그렇군요! ㅎㅎㅎ 다른것두 열심히 찾아보려구욤 ㅎ

오 이런 꿀팁이 있었군요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별말씀을용^^ 방문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을 하다보면 여러툴들이 많이 있기는 한데
나의 귀찮음이 문제인지 잘 안들여다 보게 되요
기존 블로그들이 모두 다 쉽게 할 수 있는 반면에 스팀잇은 누군가가 그틀을 만들어야 하고 기본으로 되어있질 않으니
확실히 생소해서 그런듯한 느낌도 드네요
일좀 해라 스팀잇개발자놈들아~! ㅋㅋ

ㅎㅎㅎ그렇져... 스팀잇은 정말 기본만 제공이 되어있고 나머지는 유저들이 알아서 만들어서 사용해! 라는 굉장히 시크한 곳인것 같아옇ㅎㅎ

스크롤을 내리다가 순간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엥? 왜영? ㅋㅋ

제 아이디가 검색창에 있어서요. 그것도 젤앞에요.ㅋㅋ영광입니다!

아하 ㅋㅋㅋㅋ (영광이라고 하셔서 드립을 못하겠다능 ㅋㅋ)

영광하면 굴비죠!!!

굴비하면 영광이죠!

그렇죠!!ㅋㅋ
자꾸 굴비얘기하니까 영광굴비먹고싶네요...ㅠ
살점하나떼어서 밥에 얹어서 먹으면 짭쪼름한맛이 일품인데요!

자고로 굴비는 선비와 같이 먹어야졉! 천장에 메달아두고 밥 한술뜨고 굴비 바라보고...냠냠...쩝쩝....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