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ungreoul이라고 합니다!

in #kr-school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번에 학교 친구 @sunsu를 따라서 가입한 sungreoul이라고 합니다. 저는 평소에 블록체인에 관심이 있기보다는 이번 기회를 통해 글도 많이 써보고 다른 분들과 의견도 많이 나누어 보고 싶어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과고생이지만 주 관심 분야는 역사 관련이며, 주로 세계사, 과학사, 전쟁사나 철학 관련 글을 써 보려고 합니다.
20180515_170503.png
현재 읽고 있는 책은 클라우제비츠의 '전쟁론' 입니다. 세계사, 특히 유럽사 관련에 있어서 근대 전쟁 이념에 있어서 큰 역할을 한 책이라고 들어서 기존에 읽은 '나의 투쟁' 과 비교해보면서 관련 사상이 어떻게 변질되었는지 알아보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주로 제가 정리한 과제물이나 위에서 언급한 역사, 사상, 독서 관련 글을 올리려고 생각하고 있지만, 법조항이나 사회운동 관련한 제 주장도 올릴 계획입니다.
downloadfile-1.jpg
저도 저희 한성과학고의 다른 친구들처럼 이공계 계열 진로를 준비하고 있고, 그중에서도 순수(?)물리, 그리고 연관된 다른 신기술들에 대해 주목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진로 관련해서는 해외에 뜻이 있어서 해외 대학원을 준비하거나 편입 과정을 준비하게 될 가능성이 클 것 같습니다.
downloadfile-2.jpg
주요 취미 등은 독서를 즐겨 하지만, 지금은 지식과 진리를 담을 그릇이 책밖에 없는 시대가 아니기 때문에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등의 많은 분야를 접해보고 국내 외 관련 시장의 발전이나 동향 등도 조사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금은 보이스드라마 같은 국내의 성우 컨텐츠에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는 중입니다.

아직 블록체인에 대해 미숙하고, 가상화폐에 대해 잘 와닿지 않는 초보이지만 귀엽게 봐주시고 꾸준한 관심 가져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한성과학고학생이 한분 더 늘었군요~ㅎㅎ 반갑습니다~ 자주봬요:)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7737이 생각나는 사진이네요. 가족들이 그 뒤 아파트에 살았더래서, 왠지 친숙한 전경.

역사에 관심있는 과학도라, 흥미진진한 이야기들 기대해볼게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안녕하세여! 격하게 환영합니다 seongreouljung님 :) 제가 유럽사 같은 세계역사에 좀 무지한데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환영합니다 :D
@sunsu 님 덕분에 좋은 분들이 많이 스팀잇에 오고 계시네요.
저의 관심분야 글도 써주신다니 기대가 많이 됩니다!
보팅/팔로우하고 갈게요.

환영 감사합니다^^
더 많은 친구들이 스팀잇에 참여하면 좋겠네요ㅎㅎ
아직 부족한지라 지적을 아끼지 말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