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공지! 질문 받습니다!!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만두 ( @aksen ) 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공지했던 이벤트의 재공지 및 중간 점검을 해보고자 합니다.

바로 이 글 에서 간단히 공지한 이벤트이였는데요.

이 글에 다시 공지할게요!


궁금증을 풀어라!

혹시 일상생활을 하시면서 일어나는 현상들에 대해 갑자기 궁금증이 생겼던적, 없으신가요?
가령 몇달 전에 있었던 월식을 보며 왜 저렇게 될까? 라던가
핸드폰 무선충전이 어떻게 가능할까? 같은 생각 해보신적 다들 한번씩 있으실 겁니다.

조금은 과학적인 질문이여도 좋고, 정말 평범한 질문이여도 좋습니다.
댓글로 달아주세요!

괜찮다고 생각되는 질문이 있다면 궁금증이 풀리도록 제가 그 주제로 포스팅 해볼생각 입니다.

그리고 제가 포스팅 할 수 있도록 질문 해주신 분에게는 질문한 주제에 관한 포스팅 작성 당일 0.5SBD 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이글에 댓글로 남기셔도 좋고, 다른 아무 글에다가 남기셔도 좋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네...딱 보시다시피 이벤트를 가장한 주제 끌어모으기 입니다.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까지 올려주신 질문 한번 정리하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정도 인데요... 생각보다 일상적인 면을 궁금해하시는 분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다음글은 @wonnieyoon 님과 @akuku 님의 질문을 수용해서 제가 지금까지 어떻게 과학을 좋아하게 됬고, 과학고 생활은 어떻고, 앞으로 어떻게 할지에 대해 적어보고자 합니다.

저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나, 과학고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물어봐주시면 다음글에 대답해드리겠습니다. ㅎㅎ

그럼 다음 글로 다시 오겠습니다!


이전글 보기


천하제일연재대회

[화학] 방사선? 원전? 동위원소!
[제3회 천하제일연재대회] 참가번호 1번 aksen 입니다!


과학

[물리실험] 광전효과 - 실험
[물리실험] 광전효과 - 이론
[물리] 천둥과 번개
[생물] 노화와 텔로미어
[화학] 손난로와 에어백의 화학 - 화학평형과 깁스자유에너지
[화학] 배터리 수명연장을 위한 팁 - 배터리와 화학 (2)
[화학] 배터리 수명연장을 위한 팁 - 배터리와 화학 (1)


일상

[일상] 오래 쉬니까 늘어지는것 같네요
[일상] (노스포)데드풀 2 후기
[일상] 한성 과학의 날 - 스턴트 달걀
[일상] 방금 학교 바로 옆에 번개가 떨어졌어요 ㄷㄷ
[일상] 대만은 어떤 나라일까?
[일상][봉사]행복을 파는 장사꾼
[일상][봉사] - 인덕원에서의 봉사활동


그 외

보팅봇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팔로워 200명 이벤트 당첨자 발표!!
팔로워 200명 기념 이벤트 진행합니다!!
오.. 뭔가 비지가 색깔이 바뀌었네요?
어제 고팍스에 새로 가입했습니다!
요즘 살짝 고민이네요..
대역폭 제한에 걸려본 소감 - 스파 임대 받고싶어요


이벤트 중입니다! 일상생활을 하면서 궁금증이 들었던 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관련 주제에 대해 궁금증이 해결되도록 포스팅해드립니다!
포스팅할 주제를 질문해주신 분에게는 관련 주제에 대한 포스팅 당일0.5SBD 을 보내드리겠습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응원차 또 왔어요!
제 궁금증은 무선 충전을 전화기 사용하면서 와이파이로 언제쯤 가능할련지? ㅋㅋㅋㅋㅋㅋ 넘 어려운 궁금증인가요?
우리 화이팅해요! 😊

감사합니다 ㅎㅎ
범위충전방식을 말하시는거군요! 확인했습니다.

그나저나 참가자분들 모두 다 돌면서 응원해주시는건가요?
바쁘시겠네요 ㄷㄷ..
함께 힘내보아요!

네 제가 해보니까 힘들어서 돌아다니면서 힘내라고 응원하고 있어요. 대회보단 전 소통이 더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

sns의 묘미죠 ㅋㅋ소통이 젤 재밋어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292.24
ETH 2999.19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