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영어 표현 복습 + 풀보팅 이벤트!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원래는 어제 표현에서 연관된 표현을 오늘 하려다 문득 모처럼 미파대문 신상을 사고 싶어서 좀 기다리기로. 한창 스달모으다가 그냥 다 스팀바꿔 스파업해버려서 외상인데 받아줄라나ㅋㅋㅋ

그래서 보니까 그새 표현 7개가 모였더군요. 이젠 글도 매일 안쓰다보니 좀 오래걸린듯하네요. 자 암튼 복습시간 머리털 뽑힐때까지 반복 또 반복!!

그리고 팔로윙+풀보팅 이벤트입니다!! 물론 기존의 팔로워분들이나 기존 이벤트 참여자분들도 물론 가능합니다!!

팔로윙+풀보팅 받는법~~ (이벤트 기간은 1주일)

  1. 이글에 보팅+팔로윙. 보팅 금액은 무관하고 리스팀도 안해주셔도 되요. 그런데 리스팀 한번도 안해주신 분 계시면 한번 해주시면 고맙죠~~~ 특히 3회이상 참여하시는 명성도 50미만 분 중 리스팀 안해주신 분은 리스팀 1회는 필수로 변경할게요. 그럼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고 또 저도 새롭게 사람들 알게되고. 사실 제가 좀 찾아나서고 그래야하는데 요새 인턴이다 뭐다 힘들어서요ㅠㅠ 암튼 이런 이벤트를 표현 모일때마다 반복할건데 평생 한번만 해주시면 되요~~ 저도 지금보다 더 철없던 뉴비시절엔 막 리스팀했는데 그것도 나름 팔로워분들께 공해겠더라고요ㅠㅠ 어느정도 정착하신 분들은 리스팀 부담도 있으실 것 같으니 저같은 쌩뉴비분들께 부탁드리는 겁니다~~~^^ 어릴때 막나가야죠ㅋ
  2. 풀보팅 받고 싶은 글 링크를 적어주세요.
  3. 보팅 받고 싶은 글 없으시면 지난 1주일의 표현중에 마음에 들었던/기억에 남는 표현 적어주세요. 응용도 좋고 그대로 적어주셔도 좋아요. 해당 댓글에 풀보팅 갑니다~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짱짱맨님 늘 감사합니다. 이럴때라도 풀보팅먹고 에너지 충전하세요ㅋㅋ

크~~ 또 이렇게 좋은 이벤트도 하고~
뉴비 서포트 해주는 동생 짱 멋짐~
난 풀봇 안해줘도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합니다! 🤩

사실 맨날 누나 포스팅은 풀봇해주니까ㅎㅎ 별 의미가 없네. 댓글 하프봇이라도 받아가여. 여행잘하시고용~~

간만이군요. 음...아마도 ㅇㅆㅁㅍ에게 외상은 기대를 안하시는게...

ㅋㅋㅋㅋ외상해주셨어요. 무료로 해준다고ㅎㅎ 하지만 또 그냥 냠냠할순없으니 담에 드리려고요. 음 그리고보니 ㅇㅆ 는 뭘까-_-aaa ㅁㅍ는 미파일텐데. 이거 어렵네요. 설마 인성 아 그뒤는 못쓰겠다 차마ㅋㅋㅋㅋ

ㅋㅋㅋㅋ 옹 신기하다 sub두번쓰니 더 작아지네ㅎㅎ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틈틈이 보는 영어상식.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peterpa/14

보팅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당

이벤트 감사합니다. 리스팀은 못했지만 팔로우에 보팅은 많이 드렸어요ㅎㅎ

저는 스팀 가격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스팀말고 다른 것들도 하고 있으니 참여해보세요. 틀려도 보팅금액에 따른 당첨금이 있습니다ㅎㅎ https://steemit.com/kr-event/@forecasteem/2018-8-11-updown-upbit-steem

보팅 해드렸어요. 스팀 가격맞추기. 아 고민좀 해볼께요ㅠㅠ 여기서 더 내리진 않을것 같은데.

이거 대박신기한데용? 짱짱맨처럼 자동으로 댓글달리는거죠? 설마 누가 계속 댓글달고 있을것 같진 않고ㅋㅋ 신기해서 퍼왔어요ㅎㅎ 전 마음은 상승인데 하락에 베팅했어요ㅠㅠ 오르면 오르는대로 좋고 내리면 상금이라도 받아야지ㅋㅋㅋ

보팅완료! 리스팀완료!
앞으로도 좋은 표현 많이 부탁합니다~ ^^
즐거운 주말 되시고요~
https://steemit.com/kr/@toporo/74vhxv

보팅 드렸어요. 스파업도 축하드려요. 저랑 거의 비슷ㅎㅎ 스팀잇에도 보팅게이지 생기니까 재밌죠?ㅎㅎ 나이스 타이밍에 스파업하셨네요ㅎㅎ

https://steemit.com/kr/@bbooaae/100
수산물이 잼 났었어요.
앞으로도화이팅입니닷

참여감사합니다. 제가 보팅 꽤 여러번 해드린걸로 기억하는데 리스팀 한번만 해주시겠어요? 감사합니당~~

리스팀했어요~ 주말 잘보내세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보팅 두번 드세용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76.35
ETH 3066.39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