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영어 표현 복습!

in #kr-series6 years ago

와 이럴수가 마지막으로 글쓴지가 1주일이 됐네요. 중간에 710도 넘는 스팀이 400불대로 떨어진 광경을 잠깐 목격하고야 말았는데 뭐 딱히 의욕상실했던건 아니고요ㅎㅎ 그래도 지금은 다시 500대 회복이네요ㅎㅎ 가격은 이제 초월하긴했는데 이렇게 떨어질 수 있다는 게 참 신기하긴해요. 좀있으면 스팀 500원되는거 아니까용?ㅠㅠ 뭐 저만 해도 글을 별로 안쓰고 연재대회했던 동기분들도 글이 대체로 줄었으니 닭이 먼저인지 닭걀이 먼저인지 치킨이 먼저인지는 모르겠지만ㅎㅎ

생각해보니 그새 표현이 7개모였더라고요. 이제는 이주의 표현 복습이라 하기에 이달의 표현 복습이 되는 수준이라 그냥 영어 표현 복습이라고 제목을 달았어요. 아 이렇게 날로 먹는 포스팅도 있어야죵ㅎㅎ 저도 가즈아도 해볼까도 고민중ㅎㅎ 좀더 날로 먹게ㅋㅋ 고양이는 아니래도 전 생선회 좋아요ㅎㅎ

이제 굳이 풀보팅 이벤트니 이런 건 안하려고요. 사실 알아서 해드릴건데 속닥속닥ㅎㅎ 이전에보면 그냥 이벤트만 쏙 참가하고 가시는 분들도 있어서 기분이 좋지많은 않더라고요

근데 제 보팅파워가 스팀도 떨어지고 임대도 조금 줘서 이제 0.02가 찍히나 모르겠네여ㅠㅠ 아 이럴때 곰도뤼가 구해준다 했으니 걱정없이 보팅해도 되겠다ㅋㅋ 다들 새로운 좋은 한주 보내게 일찍 자러가자구용.

Sort:  

@aileecho 에일리 형 따라 들어왔다가 좋은 포스팅 발견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

근데 저 그림들도... 혹시... 미파형이....???ㅋㅋㅋ

와 이렇게 찾아주셔서 감사해용! @aileecho덕분에 구독자한명 늘었어요ㅋ 맞아요 @mipha형님꺼에요. 요샌 그림안그리시는듯. 그래서 더 가치가 올라가고 있는 그의 전성기시절 그림이랍니당. 워낙 명백해서 첨에 몇번빼곤 걍 미파형그림이라고도 안써요ㅋ

곰돌이가 @jisoooh0202님의 소중한 댓글에 $0.043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64번 $4.811을 보팅해서 $5.346을 구했습니다. 추석보너스로 평소보다 $0.025 더 보팅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악 추석보너스를 드려야하는데 받는다니...ㅜㅜ
감사합니다 ㅜㅜ
풍성한 추석연휴 되세요!!!! :)

좋은밤되세요~!

감사합니다 다시 돌고돌아 밤이네요ㅎㅎ

곰돌이가 @kiwifi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13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12번 $3.666을 보팅해서 $4.441을 구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보고 싶었어~~ 자주자주 좀 와!!!! 가즈아 궈궈~ ㅋㅋㅋ

넹 일주일에 두번은 쓰려했는데ㅠㅠ

글을 너무 안쓰셔서 곰돌이 후원자보팅도 못받고 계시네요. 리스팀도 해주셔서 특별히 100%보팅하게 부탁해뒀습니다ㅎㅎ 아마 점심때쯤 갈거에요.

감사합니당. 저 나름 곰돌이 자동보팅도 등록해놨다는거ㅎㅎ

@englishstudy님 리스팀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곰돌이 많이 알려주세요! @gomdory 곰도뤼~

키득키득 고마웡!

Congratulations @englishstud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Hi @englishstud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375 which ranks you at #3948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945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9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4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너 정말 기특하구나. 보팅도 많이해주고. 고마웡!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872.85
ETH 3031.64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