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2018년 목표는 뭔가요? 보팅해드립니다!

in #kr-series6 years ago

댓글로 2018년도 목표에 대해서 남겨주시고
이 글을 리스팀 해주시면 보팅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foreneo입니다. 주말 다들 잘 보내셨는지요.
월요일부터 장마비가 오네요, 코인이 주말에 좀 오를 줄 알았는데
계속 횡보하고 있네요, 방향성이 어디로 갈지... 궁금합니다.

오늘은 2018년 목표에 대해서 나눠보려고 해요.
벌써 2018년 반절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유난히 시간이 빠른것 같습니다.
보통 1월달에는 설래는 마음으로 많은 계획들을 세웠다가
4,5월 달이 지나면 목표들이 흐지부지 되었다가
지금쯤 되면.... 거의.... 하루살이가 되었던 적이 많은거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 년 초에 세웠던 목표를 상기시키고 목표를 공유했으면
좋은 거 같아서요!!

KakaoTalk_20180709_124944328.jpg

위에 글을 제가 3월 달 훈련소에 있으면서 생각했던 계획들 인데요

이 중에서 지금까지 하고 있는 것들은

1) 운동하기 : 프로필 사진 찍기?

헬스를 비교적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숙소 지하에 헬스장이 있고, 근무하는 곳에서 헬스장이 바로 옆에 있어서
하루에 30-60분 정도는 헬스를 하고 있습니다.
헬스를 하면 확실히 건강해지고, 몸에 있는 지방도 분해되는 느낌이 납니다

smartselect_20180605-230603_naver.jpg

자극을 받읍시다....

2) 골프치기 : 1년 안에 싱글 되기?

골프고 꾸준히 하고있고 지금은 한달 반 가까이 됩니다.
골프는 정말 하면 할 수록 쉽지 않은 운동 같습니다.
잘 맞는가 싶다가도 컨디션 안좋으면 잘 안맞게 되고

KakaoTalk_20180709_130243173.jpg

아무틈 목표는 크게 잡으라고... 싱글을 목표로 해봐야 겠습니다...

3) 스팀 꾸준히 하기 : 고래가 되자

원래 이거는 계획에 없던 것인데요,
지금은 저의 중요한 목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스팀 꾸준히 그리고 잘 하기인데요
요즘같은 하락장 일 때 스팀이 정말 큰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어떤 분들은 요즘 가격이 많이 하락해서 자주 안하게 된다고 하지만
저는 언젠가 가격이 오를 것임을 확신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꾸준히 하면 언젠가 빛을 볼 날이 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image.png

고래가 되자!!

4) 기타치기

저의 유일한 악기이자... 취미이자....
잘하진 못하지만 잘하고 싶은 나의 기타입니다.
저의 목표는 그냥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 가요들을
저의 나름대로 코드 잡고 치면서 노래 부르는게 목표입니다.
KakaoTalk_20180709_131733353.jpg

그 밖에도 영어공부, 일주일에 한권 이상 책 읽기 등이 있는데요

여러분들의 목표는 어떤 것인가요?
목표는 공개할 수록, 공유 할 수록 성취도가 높아진다고 하잖아요?
댓글로 자신의 목표를 간단하게 써주시고
이 글 리스팀 해주시면 풀보팅 해드리겠습니다!!

2018년도 하반기도 화이팅!!!

Sort:  

1년에 1억모우기 , 코인이 좀 올라야 될텐데 ㅜㅜ
리스팀해요

감사합니다 보팅해드렸습니다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기타치시는 모습이 정말 멋있네요~!!!
저는 올해 목표 적어놓은거 며칠전에 우연히 봤다가 지워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지키고 있는거만 꾸준히 해야할듯 싶습니다.
아이들과 잘 놀아주기, 아내님과 이야기 많이하기, 스팀잇에 좋은 글 많이 올리기 등등~^^

보팅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 고래는 현질이~~~ 답이 아닐까요 ㅠ
여유될 때마다 현질로~~ ㅎㅎ 노후룰 조금일이라도 도와주길 바라며~

보팅해드렸습니다!

Congratulations @forene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semi-finals are coming. Be ready!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목표: 1. 크루즈여행 2. 철인대회 5번 이상 참가

보팅해드렸습니다^^

스팀잇을 하고있으니 열심히 활동하여 올해안에 SP1000은 만드는것으로..^^

풀보팅해드렸습니다^^

  1. 내가 봐도 멋진 몸 만들기 2. 마케팅, 부업 열심히해서 수익얻기 3. 매일 조금 더 성장하기 4. 여행 다니기 5. 2000만원 모으기

리스팀 합니당^_^

풀보팅해드렸습니다^^

많은 목표를 가지고 계시네요. ㅎㅎ
전 올 한해도 무사히 버티자? 이런게 목표라서 부끄럽네요. ㅎㅎ

늦었지만 이제라도 목표를 정해서 매진해야 겠어요.
고뢰되기 좋네요.
꼭 목표이루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