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 스팀 #71]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일흔한번째 이야기!! 즐거운 토요일 보내고 치킨 족발 with 울산 태화루 막걸리 & 화이트 소주!! 그리고 스팀몬스터 일기!!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밤새 안녕하셨나요??

저는 울산 놀러왔다가 어제 잘 놀구 술 잘 마시고 푹 잤더니... 힘든 아침이로군요.

얼릉 정신 차려서 아이들 데리고 또 놀러 나가야 하는데...

그전에 잠시 짬을 내서 알코올 스팀 71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젠 아들님의 야구교실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사실 울산으로 바로 가려다 아들님이 야구교실 참여해보고 싶다고 하셔서...

아들님은 야구를 처음 해보는건데... 일단 규칙이 축구에 비해 너무 어렵다고 하시네요.

그래도 던지고 치고 달리고... 나름대로 재미는 있으셔나 봅니다.

다음주에도 꼭 다시 해보고 싶다고 하시네요.

그렇게 야구 교실이 끝나고 울산으로 출발했네요.

그런데 오전에는 날씨가 흐릿흐릿 했는데 오후가 되니 날씨가 좋아지더라구요.

그래서 바깥놀이 신나게 했네요.

오랜만에 만나는 아들님 사촌들과 어찌나 재미있게 잘 노는지...

개울가에서 도룡뇽 알도 줍고 알에서 나온 도룡뇽 새끼 잡았다고 자랑하시는 아들님!!

그렇게 신나게 놀고 난 후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아이들이 집에가서 보드게임 하고 싶다고 하셔서... 족발과 치킨을 시켜 먹기로 했답니다.

동생네가 자기 동네에서 제일 맛있다고 자랑하는 족발!!

그리고 울산아니...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전국에서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태화루 막걸리!!

태화루 막걸리는 정말 마시면 마실수록 계속 땡기는 그런 마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건 울산의 쇠주 화이트!!!

그러고 보니 좋은날엔 좋은데이를 마시기전 제가 10년전 마산으로 이사 오기전 울산 살때에는 이 화이트 소주를 즐겨 마셨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마셔 보았네요.

ㅋㅑ~

부드러운 좋은날엔 좋은데이보다 거친 느낌이 나는 쇠주 화이트!!

그렇게 어젠 태화루 막걸리로 시작해서 화이트 소주로 울산의 알코올을 제대로 느꼈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스팀몬스터 일기!!

어제는 술마시고 늦게까지 논다고 스팀몬스터 퀘스트를 못했는데.. 다행히도 오늘 아침 일찍 일어나서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요즘 퀘스트 완료하기 힘드네요.


힘들게 완료했지만.. 보상은 영... ㅠㅠ

이제 조금만 더 하면 4700점을 넘기고 챔피언 1 입성이 가능할것 같긴 한데... 하면 할수록 제자리라는 ㅠㅠ

부디 내일은 챔피언 1 입성을 바라며... 파이팅 해보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행복한 일요일 보내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회장님을 통해 막걸리에 넓고 깊은 세계를 배웁니다.
알콜가족 행동대장이 술 포스팅이 없어 민밍합니다 ㅋ
혼술도 이젠 좀 힘들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태화루 마셔보고 싶네요^^

우리 때에는 손으로 하는 야구를 많이 했죠.
그 덕분에 야구를 알게 되었지만...

술은 역시 소맥인데. ㅋㅋ

태화루는 첨들어보는데요~
야구 교실 잼있겠어요 ! 부럽네영

li-l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SLBC NEWS ROOM] #190405 Headline 천하제일 연재대회 시상식 현장보도 특집

...일연재대회 결과 발표 by joceo00

참가자들 명단을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goodhello; kiwifi ; bbooaae ; glory7; mimistar ; himapan ; ravenkim ...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23 which ranks you at #474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73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482.47
ETH 2990.0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