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 만화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팔로우 하고갑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좋은 주말 되세요~ㅋㅋ

ㅋㅋㅋ 하야시상?ㅋ

하이!!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ㅋ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스팀잇 하다보면 시간이 ㅋㅋㅋ

ㅎㅎ 1일 1포스트 힘드네요

저도요.ㅋㅋㅋ

ㅎㅎ...저도 스팀잇 하면서 잠자는
시간이 줄었어요^^
너무 많은 시간을 뺐기진 마세요.

그래도 쌍둥이 아버님은 일찍 일어나시는군요 ㅋㅋ
전 피로가 쌓여서

유쾌 상쾌 통쾌하기까지
한 느낌 잘 받아갑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주말 잘보내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