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이야기-잡설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ydi 입니다

요즘은 주말만 되면 비가오네 ㅋ

어제 나종덕이 3안타를 쳤다
사실 칠푼이라 욕을 해도 딱하나 보고 기다리고 있었다
신인이라 초반에 좀 얼어 붙었었는데 의외로 2루 도루저지 능력이 괜찮다

얼마전부터는 배트에 공을 맞추기 시작하더니 결국 3안타를 쳤다
나종덕 드립치는 웹툰도 그리고 올릴까 했는데 어쩐지 롯데 만화를 그리면
저작권 문제 때문에 뭔가 찜찜해서 올리진 않을 생각

꼴데에서 벌써 5위까지 치고 올라갔다
아직 더 나올 카드도 있고 해서 좀 더 치고 올라가지 않을까

갑자기 롯데 선수 뎁스가 이렇게 두터워지다니 믿을수가 없다
조석두라 욕하긴 해도 선수들 휴식주면서 보호하는거나 신인들 키우는거 보면 난 괜찮다고 보고있다
아마 후반기에 뒷심이 강해질듯하다

요새 나종덕 기량향상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뒤로 공만 안빠뜨리면

내일은 비안오겠지?

제목_없는_아트워크 4 (1).jpg

Sort:  

그림 귀여워요 ㅋㅋㅋㅎㅋㅋ:D

감사합니다 ㅋㅋ 귀엽게 봐주시다니;;

한화한테만 쫌 살살 해줘요.롯데~~~^^

요즘 가장 핫한 한화 아닙니까
롯데가 부탁을 해야지요 ㅋㅋ

요새 한화가 핫해용?ㅋㅋ 안보길잘했군요ㅋㅋ

기생폴님도 야구 관심 있었다니 ㅋㅋ 몰랐네요

야구만화 보고싶었는데 저작권 문제가 있을 수 있군요 ㅠㅠ

아무래도 스팀잇은 코인으로 보상을 받는 구조다 보니
저작권 문제가 있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ㅋㅋ
일단 kbo에 문의는 해놨는데 답변이 올지 모르겠네요
코인도 야구도 저작권때매 아무것도 못하겠음

저도 사진을 업로드할 때 저작권 문제 없는 사진 찾느라 엄청 고생합니다 ㅠㅠ
만화는 제이디님이 직접 그리신거니 문제없을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닌가보네요...
KBO 문의하셨다니 긍정적인 답변 받으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