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고양이(White Cat)-vol.1 이모티콘 출시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하얀고양이 이모티콘이 출시 되었습니다 ㅋ

전체0.jpg

총 40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팀잇에서 유용하게 사용되었으면 하네요
가격은 1SBD 입니다
댓글에 사용하기 편하게 200px 로 올려 두었습니다

주소 - https://tool.steem.world/Shop/Detail?id=40
최초 업로드 - '18.06.03

Voting and follow-up @jaydi !!

Sort:  

와우~능력자~~^^

별말씀을~^^;; ㅋ

고양이가 귀엽고 위트 있네요~
저두 이모티콘 만들어보려했지만 쉽지 않더군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ㅎ
이모티콘은 끈기만 있으면 됩니다 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어떻게 쓰는거에요?

자~~알?? ㅋㅋㅋ
굳이 필요없음 사지마요
어차피 팔릴거라고 올렸다기보단 그냥 콘텐츠 생산의 자기만족??

오오 출시 축하드리옵니다 >_ <//
귀여워영 ㅎㅎ

ㅋㅋ 감사드립니다~
뭔가 쑥스럽네요 ㅎ

스팀샵을 활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만간 주문제작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미약하나마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

아이고 제가 더 감사드리죠~
근데 이거 수수료는 없어도 괜찮은건가요??
너무 막 퍼주시는뎅

지금 '디지털 상품 주문제작' 기능 추가에 집중하고 있고, 끝나면 바로 '배송상품 주문' 기능 추가로 이어질 계획입니다. 그렇게 되면 쇼핑몰이 갖춰야 할 온전한 골격은 다 갖추게 되며, 이후에는 판매 수수료를 적용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애용 바랍니다 :)

넵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구매했어요...
26.jpg

짝!짝!짝!짝! 축하드립니다~
1등 구매자에게만 드리는 깜짝 이벤트!!
원하시는 문구 3개를 적어주시면
거기에 맞는 하얀고양이 이모티콘 3개를 특별 제작해서 드립니다~
댓글 달아주세요

헐~진짜 구매 할 줄이야
감사합니다

우는거, 거지(배고픔), 망한거 이모티콘 만들어주실 수 있나요??
음... 다크한 이모티콘 요청이군요 ㅋㅋㅋㅋ

가능한 만들어 볼께요
원하시는 글자는 없나요??

글자가 생각 안나서 ... ㅎㅎ
저 이미지 만드실 때 의성어 넣으셔도 될 것 같고요..^^
23.jpg

넵~ 내일 쯤 보내드릴께요

  • 이벤트 끝 -

1-1.jpg1-2.jpg1-3.jpg
우클릭 후 가져가세요~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와우~~~ 출시를 축하드립니다~ 고생하셨겠어요~ 냥이 넘나 귀여움~~

고맙습니다~ㅋㅋ 에공

오오 이모티콘 출시 하셨군요 축하드려요 ㅎㅎ
구매하러 가볼게요 ;D

첫구매가 이뤄지니 좀 설레네요 ㅋㅋ
구매는 신중히 생각해 주세요~
돈은 썩어나질 않거든요!!

아이고 그사이 구매하셨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26.jpg
ㅎㅎ 잘 쓸게요

아이고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와우~ 하양 고양이들 넘 귀엽네요... ㅎㅎㅎ 검정 고양이가 나와도 예쁘겠네요.

감사합니다~ㅋㅋ
그림 그리시는 분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