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형 남편 요리에 빠지다. [부제:남편의 식탁] No.7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0E294F76-ECAE-48E4-B95D-19CE2D1FF9AA.jpeg

안녕하세요~~~ 이웃 여러분!
오늘은 남가주 쪽이 무더위로 고생하신다던데, 뉴욕은 선선해 졌읍니다.
한국은 어떨지 ... 장마와 열대야가 같이 오는 날들은 아닐지....
그래도 여름은 더워야지요🤭
전 이제야 백수 라이프에 익숙해져서 하루를 계획하고 지켜보려 하고 있읍니다.
스팀잇도 지정된 시간에 들어오기 ㅎㅎ
챠트도 지정된 시간에 체크하기 ㅎㅎ
흠.... 작심삼일이 되는거 아닐지 ....

암튼 , 지난주 너무 설렁했던 A형남편에게 블레임 했더니 이번주는 좀 움직였어요 ㅋㅋ
오늘은 괴기 먹는날!
산책 다녀 오며 맛있는 스테이크 고기를 사왔지요~~~~~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스테이크!

   재료: 스테이크 고기 ( 저희는 그날그날 좋은 고기감 있으면 안심이든 

          등심이든 가져와요)

     아스파라거스, 버섯, 양파, 피망 , 마늘, 감자, 

           샐러리, 사이드 과일, 취향껏 야채 아무거나...

F7A228B1-56C4-4995-8E71-72508454CE4F.jpeg

*고기는 올리브 오일과 굵은 소금 후추로 밑간해 줍니다.

*야채는 깨끗이 씻어서 물기를 빼 줍니다.

853807CF-807C-4775-A572-96CF11B2C4D7.jpeg

*고기는 1시간 정도 재어논거 같아요.

E7AA5561-7B9F-49D4-8A33-E4017EA960A5.jpeg

야채는 먹기 좋게 손질해 주세요~~~~

CA24E756-AACB-499F-A3DC-32A80A901084.jpeg

  • 보통 오븐에 굽는데 오늘은 팬에 구웠어요...
    센불에 팬을 달구고 한쪽면이 다 익으면 뒤집어서 굽고 , 어느정도 구워졌을때 그 팬에 야채도 같이
    볶아 줍니다. (센불에 겉면을 태우듯이 바짝 구워야 육즙이 안빠지고 맛있어요!)

B5E7913F-3AC1-4641-B960-98F11FB5ED95.jpeg

오늘은 고기가 아주 좋았던거 같아요. 완전 👍
남편 오늘은 수고하셨읍니다!

칵테일은 바카디와 Grenadine 시럽 믹스한거에요 🙄

오늘의 서비스!

9AC0B070-BEFB-49BF-B28E-67EDD50571A2.jpeg

오징어 순대!
지지난달 블로그 하기전에 남편이 만들었던 건데요,
이거 다시 해달라고 요청하니 손이 많이 간다고 하기 싫데요 ㅡ.ㅡ
이거 다시 해달라고 요청 해 주세요!!
정말 맛있었는데!

남편! 오징어 순대 또 해줘!!!!

4D5A8AF4-F9EF-40A4-9723-6A51C805BF60.jpeg

피드에 이웃님들 글이 많이 줄었어요...
다들 돌아오시기 바라며 화이팅 해봐요!
이웃 여러분, 오늘도 활짝 웃으며 의미있는 하루 만들어 봐요😉😚

  • 헉스, 저 잠깐 챠트보는 사이 A형 남편님! 댓글놀이 ㅋㅋㅋ
    남편님 ! 앞으로 남편의 식탁 댓글은 남편님이 답글까지 올려 주시는걸로!
    그러게 패스워드는 왜 저장을 안해놔서 ㅡ.ㅡ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와 완전 맛있을거 같아요 ㅎㅎㅎ 정말 복받으셨나봐요!! ㅎ
저는 하라해도 못하는데

안녕하세요. A형 남편 인사 드립니다.
늘 올리신 글만 보고 인사가 늦었네요.
아내 보다 제가 더 복받은거 같아요. 팔불출 인가? ㅋㅋㅋ
항상 감사한 맘 입니다. 행복 하세요.

오오!!!!! 남편분!!! 이렇게 연락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영광입니다 ㅎㅎ 두번 너무 보기 좋고 나중에 한국 오시면 꼭 뵙고 싶습니다 ㅎㅎ

제가 사는 제주는 여름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만큼
쌀쌀해져서 선풍기도 껐답니다^^
이틀전까지는 에어컨을 틀고 잤는데 말이지요~!!
집에서 만들어 먹는 스테이크는 푸짐하게 즐기기
너무 좋지요~ 집에서도 외식느낌 나는 식탁이네요~
오징어 순대라니 남편분 대단하신걸요^^

안녕하세요 오랜지님~~~
전 제주에 아주 관심 많은 사람이에요 반가워요~~
지지님과 라거님 블로그 통해서 제주를 배우고 있어요
잘 부탁드려요^^
이 시즌에 제주는 시원한가봐요...

제가 더 잘 부탁드립니다~!!^^
저도 제주에 온지 삼개월밖에 되지 않아서
아직은 서투르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숨막히게 덥더니 비온후로 잠시 쌀쌀하네요~!!
자주뵈어요^^

제주 새내기 시네요 !
저도 제주로 가고 싶어서 서치하고 있어요! 일단 팔로우 합니당~~~

내일은 또 비 소식이 있지만 많이 선선해 졌어요.
소주 한 잔에 오징어 순대 곁들이면 환상적이겠네요.
근데, 요리할려면 손이 많이 가긴 하겠어요 ^^

또 며칠 선선하다 다시 찌겠죠!
더우면 더운데로 선선하면 선선한데로 ㅎㅎ
여름은 그래도 더워야 제맛!
오늘은 산책하는데 땀이 하나도 안나고 시원하더라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텔로미어님~~~

요리를 잘하시네요 +_+

감사합니다~~~ A형 남편이 좀 하죠! ㅎㅎ
전 보조랑 셑팅 담당 합니다!
요리가 보니까 하다보면 늘어요!

스테이크 보고 오~ 했다가
오징어순대 보고 우와~하고
감탄했어요. ㅎㅎ 속이 너무 알차게
꽉찬 오징어순대네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네 댄비랑님~~~ 맛있어어요!
또 하게 되면 레시피 자세히 올릴게요!
A형남편은 어려운 요리를 군대식으로 쉽게! 하는게 전문이라 ㅎㅎ
감사합니다 ^^

으악 너무 맛있어보여요! 스테이크 안먹은지오래됬는데.. 뭔가 한국오니 자연스럽게 한식만먹게되네요... 뭔가 베이컨에 토스트 해쉬브라운이 땡기네요요즘... ㅋㅋㅋ

오예님~~~~ 스태이크도 좋지만 한국은 갈비가!
여기는 생갈비 맛있는데가 ㅡ.ㅡ
저느고기 좋아해서 양념갈비는 별로 안좋아해욤...
갈비는 역시 한국! 갈비 먹고 싶어요 ! 갈비하고 아구찜!

오징어 순대는 한번도 안먹어 봤네요.ㅎㅎ
스테이크는 오븐보다는 팬에 굽는게 더 맛나는 것 같습니다.^^

그쵸 팬에 굽는게 더 맛있긴해요! 근데 연기가 ㅎㅎ
동부팀 바베큐 한번 갑니꽈!

이야.. 요리며 플레이팅이며 완전 고퀄리티로 하시네요ㅎㅎ 남편분의 오징어 순대 실력도 대단하시구요. 바카디럼에 그레나딘 섞어마셔본적없는데 오늘 한 번 저도 따라서 마셔보겠습니다 정말 맛있겠는데요? :)

A형 남편 인사 드립니다. 술 이야기는 저에게 눈이 확 뜨이는 글들 입니다.
저도 홈빠 만드는게 로망 이라서요. 아직 초보 수준도 안돼었는데 소중한 글들 정말 좋아요.
바카디는 제입맛에 잘맞는 술 인거 같아요. 어렸을땐 독한 위스키 폼잡고 나발 불었는대 ㅋㅋ
데낄라는 향이 고량주나 보드카 느낌이 드는건 제 기분 인지 모르겠읍니다. 전 고량주 중국요리 먹을때 자주 마시곤 하는데 보드카는 안받는거 같거든요. 나이가 드니까 독한 술보다 칵테일로 도수를 낮춰서 마시는게 좋아서요.
쓰다 보니까 사설이 길어졌네요. 쓰신 글들이 정말 좋아서 그런가 봅니다. 과음 하지 마시고 즐겁게 행복하세요. 홧팅!

완전 제가 좋아하는것들!!!!!
오징어 순대 대박입니다!!!!!!!!!!!!!!!!!!!!
만들기 엄청 힘들다고 그러던데.... 와!!!!
그리고 uni 밑에는 뭐죠? 맛있겠는데!!!
steak 언제나 먹어도 짱이죠.
혹시 이 seasoning 아시나요? 이거 소금대신 이용하면 맛 죽입니다!!!
91ctICy5snL._SY355_.jpg

A형 남편 피터 입니다. 안녕하시죠?^^ 그렇지 않아도 맛난 시즈닝 찾는 중인데 감솨합니다.
올리신 글들 재밋게 즐기고 있읍니다. 우니 밑에는 아보카도밥입니다.
언제 뵐날이 있음 좋겠읍니다. 늘 화이팅 하시고 행복하세요.

사 선생님, 금요 파티 글 잘 읽었습니다!!
아사도는 정말 최고!!!!!! 거길에 랍스터 까지!!!
와!!!! 입니다!!!! 최고!!! 짱!!!!

A형 남편 인사 드립니다. 더위에도 잘시내시지요?
아사도 언제 먹어도 맛나지요.
성함이 제이씨 인가요 알타이씨 인가요?
성함을 몰라서 불러 드리지 못합니다. ^^
항상 행복하시길 바라고 뵐수 있는 날을 고대합니다.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냥 제이 아우라고 불러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건강하시고 즐거운 은퇴 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저 또한 뵐날을 고대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