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eries] 제3회 천하제일연재대회에 참여하게되었습니다!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ohyea 입니다. 이번에 @joceo00 님이 주최하시는 제3회 천하제일 연재 대회 -입문부- 에 참여하게되었습니다. 좋은 기회를 주신 천하제일연재대회의 주최자이신 @joceo00 님에게 감사합니다!

저는 2회때 부터 @rtytf 님이 참여하시는것을 보고 천하제일연재대회를 알게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rtytf 님의 차트분석글을 읽고있다가, 또 참여하시면서 올리신 전업트레이더 시리즈를 굉장히 재밌게 봤었습니다.

이번에 대회에 참여하면서 어떤연재글을 써야할까 고민을 좀해봤습니다.. 솔직히 전에 참여하신분들 글읽어보면 제가 그분들보단 좀 글솜씨가 썩 좋진 않은것같아서요.. 보험 같은느낌으로 여태까지 연재 해온 “짧고 굵게 암호화폐 이해하기” 시리즈를 계속해서 이어나가고, 또 새로운 주제로도 진행을해보고싶어서 “제로 부터 시작하는 코인투자기” 라는 제목으로, 얼마안되지만 저의 짧은 투자 이야기를 일기형태로 적어나갈 생각입니다.

“짧고 굵게 암호화폐 이해하기” 는 스티밋을 시작하면서 아무래도 많은 스티미언 분들이 가장관심있어하는 분야가 암호화폐 라고 생각하기도했고, 저 또한 암호화폐에 투자하기 얼마안된 뉴비로써, 아직 암호화폐에대해서 많은것을 배워야하기에, 함께 배워나가자 라는 취지로 올리고있습니다. 사실 제가 개인적으로 정보를 알아볼때, 요점 딱딱 적어져있는 글을 상당히 좋아하는 편입니다. 암호화폐는 아무래도 특성상 설명하기가 조금 복잡합니다. 특히 기술적인 부분에 대해 제대로 설명을 하려면, 아무래도 글이 길어질수밖에 없다고생각합니다. 하지만, 그저 새로운 코인을 알아보고 싶을뿐인데, 내가 아직 이 코인을 좋아하는지 안좋아하는지도 제대로모르는데, 공부하겠다고 긴글을 읽는건 조금 시간낭비라고 생각했습니다. “짧고 굵게 암호화폐 이해하기” 연재글은 그러한 시간낭비를 줄이기위한 소개글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읽으시고 흥미가 생기신다면, 더 자세히 알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로 부터 시작하는 코인투자기” 는 사실 @rtytf 님의 전업트레이더 시리즈를 상당히 재밌게 봤었어서요.. 저도 비슷한걸 써보고싶어서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투자자로써의 경험이 저보다 월등히 앞서 계신분이셔서… 전업트레이더 시리즈처럼 흥미롭게는 못쓸것같습니다. 그래서 그냥 원래 하던거나 할까하다가.. 그래도 역시 써보고싶어서 한번 도전해보기로했습니다. “제로 부터 시작하는 코인투자기” 는그저 이제막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20대 뉴비의 이야기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미래에 어떻게 될진모르겠지만, 만약에 제가 코인투자로 성공한다면, 나름 의미있는 연재글이 되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런식으로 행복회로를.. ㅎㅎ 물론 이번에 연재대회에서 올릴글들은 실패경험에대한 스토리가 많을 예정입니다… :(
.
부족한 글솜씨이지만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Sort:  

안녕하세요! 짱짱맨을 응원하고 홍보하는 @maikuraki 입니다.
짱짱맨 출석부라는 포스팅을 매일 진행하고있어요.
출석해주시는 많은분들과 소통하시면 좋을것 같아 소개남깁니다.
시간되실때 구경한번 와주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I am testing competition voting bot. I will visit again. ^^ Thank you for participation. Please enjoy the competition. Upvote your post. -Keeper-

응원합니다!
생생한 경험보다 흥미로운게 있을까요?
특히 돈(투자) 에 관한건데요~~~
기대 하겠읍니다!

감사합니다! ㅎㅎ열심히써보려구요!

응원합니다.
멋진 글이 예상이 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언밴님! 사실이미 3편써놨는데 생각보다 재밌게안나와서 고민중이에요 ㅠㅠ

저런 짤은 직접 만드신건가요 ㅋㅋ
너무 적절한듯.. 코인 카톡방에 뿌리고 싶네요 ㅋㅋ

이거 전에 힐링스님카톡방에서 어떤분이올리셔서 ㅋㅋ 저도 친구한태부탁해서 로고랑 맨트 해달라고해서 만들어봤습니다!

응원 합니다!
부담 없이 그냥 편하게 쓰셔서 올리시면 되죠. ㅎㅎ
재미있게 읽 고 갑니다! 화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알타이님! ㅎㅎ

응원합니다
제로부터시작하는코인투자기 열심히 보고 많은도움받을게요

감사합니다! 전 투자 뉴비라서 ㅎㅎ 큰도움이 될진모르겠지만 글은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원래 실패 경험담에서 많이 배우지요. 저도 아마 조만간 실패담들이...

오.. @glory7님의 실패경험이라니.. 매우 흥미로울것같아요! 기대됩니다!
개인적으로 최근부터이지만 @glory7님 투자글들 읽으면서 많이배우고있습니다!

1회 연재대회에 참여했었는데, 대회참여하면서 글쓰는걸 많이 즐겼던 기억이납니다. 화이팅하시길 ^^

감사합니다! 저도 즐기고자는하는데 이런류의 글을처음써보다보니 약간의 부담감은있네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