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책 한 권 대신 쓰는 일상글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오늘은


TEPS 시험을 보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샤대 대학원을 가고자 TEPS공부를 하고있는데

요즘하는 생각에서 쓴 바와 같이 가치관에 대한 고민을 하다가

내가 진정 대학원을 가고 싶은가?에 대해 생각해보게 됐다.

아니라는 쪽으로 기울고 있기에 TEPS는 이번회차까지만 응시할 생각이다.


내일은


여기 갈꺼당

블록체인에 관심을 가지면서 블록체인 업계에서 일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그 중에서도 기획일을 하고 싶다.

Job fair 에 직접 가서 현직자분들을 만나며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 필요한 준비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에 대해서 여쭤보고 싶다.

혼자 가서 둠칫둠칫하고 있을 생각하니까 약간 쑥스럽기도하면서 ㅋㅋㅋㅋㅋ 설렌다

다녀와서 글을 써보도록 하겠다!

Good night!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재밌겠다 . 잘 다녀오세요.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You've got quite the badonkadonk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대학원을 고려중이셨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공부는 자신이 원하는것을 위해서 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맞아요 ㅎㅎ 뭘 원하는지 아직 모르겠어서 일단 대학원 생각은 안하기로 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463.21
ETH 3549.83
USDT 1.00
SBD 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