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Dang it!!! 줍줍 안되길 바랬는데... 오늘 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

in #kr-series5 years ago

비트, 이더, 이오스, 분할 매수 깔아 놓으면서
속으로 매수 안되길 은근히 많이 바랬는데...
오늘 그냥 쉴새 없이... 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 ㅎ ㄷㄷ

giphy.gif



ETH / USD

2시간짜리 차트 올려봅니다.
eth.jpg



BTC / USD

4시간짜리 차트 올려봅니다.
btc.jpg



EOS / USD and EOS / BTC

EOS/USD 4시간짜리 차트 올려봅니다.
eos.jpg

  • e(ㄷ) o(ㅐ) s(ㄴ), 이오스를 떠날지도 모른다던데... Dang it!



EOS/BTC 4시간짜리 차트 올려봅니다.
eos btc.jpg

  • 이거 0.00040 btc 밑으로도 떨어질것 같은데요...





giphy (1).gif

그래도 가즈아!!!!!!!!!!!!!!!!!!

@bystyx 아우님이 몇시간전에 올린 포스팅을 보니 텔방에서 스님은 그때 비트 $14,000 부터 $5,980 인가 까지 줍줍... 저는 $10,400 인가 부터 $6,050 까지인가 줍줍 ㅎㅎㅎ, 이더는 저는 $730 인가 부터 줍줍 했던 생각이 납니다 ㅎㅎㅎ. 존버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보시길.

주변 지인들이 최근에 비트 이더 위주로 풀배팅하는걸 보면서... @bystyx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Sort:  

이거 참 어디까지 갈지 두렵네요 ㅠㅠ

오늘 아주 쪼오끔 반등 했네요 ㅋㅋㅋㅋ. 이러다가 더 급하락 안하길 ㅎㅎ

막....단계별 매수 해논것들이 막 사지고 있네요ㅠ

글쎄 말입니다 ㅎㅎㅎ

무섭네요 코인시장 변동성은

그래도 선물보다는 덜 무서운것 같습니다...

반등 시작되면 난리나겠네요 ^^

고만 매수되고 내일 부터라도 반등 ㅋㅋㅋ

지금 같아서는 반등이 오기나 할란지...
알타이님은 산전 수전 공중전 까지 겪었을 텐데 멘탈이 대단하십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그래도 멘탈이 가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 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줍...
줍줍~ 할 머니라도 있으니 다행이네요!! 전...그냥 쳐다만 볼뿐...ㅋㅋㅋ
장이 정말 왜이런것인지... 눙물 나는 2018년 입니다!

돈이 선물에서 번돈 하고 갖고 있는 비트로 돌리는거라...
이제는 더 이상 달러는 안집어넣습니다 ㅎㅎ.
가지고 있는 코인들 가지고 돌리고 돌리고 해야죠.
선물 요새 열라 단타 트레이딩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줍줍된 게 행복하게 느껴지는 날이 올 거라고 믿습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래야 될텐데 ㅎㅎㅎ.
잘 굴려봐야죠 ㅋㅋㅋ

쉴틈없이 줍줍줍 ㅠㅠ
지갑 터졌습니다 ㅠㅠㅠㅠ 주객이 전도되어... 원화가 없어요 ㅠ

저도 no more $$$.
선물 x 빠지게 해서 벌어나야죠 뭐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큐큐ㅠㅠㅠㅠㅠㅠ

아! 아우님이 제 마음을 잘 알고 내가 듣고 싶은 노래를 ㅋㅋㅋㅋ.
뭐 환갑전까지는 오르겠죠 뭐 ㅎㅎㅎㅎㅎㅎ 흐흐흐 흑흑흑

아 분할매수가 상당수 되었겠네요. 반등 한번 없이 이렇게 떨어지기도 힘든데 말이죠..

ㅎㅎㅎ. 장투는 역시 재미 없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잡코인들 이것 저것 해서 먹어서 뭐 괜챦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