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덜 떨면서 분할매수 줍줍한 LTC, ETH, BTC 가 쪼오~~끔 올라가네요 ㅋㅋ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Coinbase Pro에서도 분할매수 했지만
Gemini 거래소에서도 분할매수...
Gemini는 Coinbase Pro 와 달리 limit order로
매수해도 fee 가 붙지만 너무 오래 이용을 안하면
나중에 나가라 할까봐 ㅋㅋㅋ.
뭐 나중에 코인가격들이 무지 상승하면
거래가 별로 없는 구좌들은 나가라고 할까봐 ㅋㅋㅋ



Coinbase Pro 에서도 LITE 과 ETH, 분할매수 줍줍 하고...

fills itc2.jpg
$30.25 ~ $31.25 까지 줍줍... 보시다시피 fee 는 $0 입니다.



fills eth.jpg
Coinbase Pro 에서 ETH 는 거진 $122 부터 분할매수 줍줍 시작해서 $103.70 까지..



Gemini 에서도...
gem ltc1.JPG

스마트폰에서 스크린샷이 더 잘 보이네요.
IMG_0099.PNG



IMG_0100.PNG



ETH 도 매수하고 order 도 cancel 했다가 다시 넣고...
IMG_0101.PNG

ETH 매수...
IMG_0102.PNG

계속 ETH 분할매수.
IMG_0103.PNG

BTC 도 매수 좀 하고...
IMG_0104.PNG

ETH 또 매수하고...
IMG_0105.PNG

BTC 도 매수... 더 이상 안내려가서 filled 안된 오더는 canceled 하고
IMG_0106.PNG

마지막 ETH는 2월5일에 $100.25 에 매수 되었네요
IMG_0107.PNG

2017년도에 BTC를 이 가격에 매수했었는데...그리고 그냥 쉬지 않고 올랐는데...
다시 한번 그러길 바라며...

Sort:  

여전히 수익 많이 내고 계시죠?
2017년의 영광이 다시 이루어지길 기대해 봅니다.

대박사건!!

저도 상상하고 있습니다. ^^

거래 내역이 엄청 많군요!! 얼마나 사셨을지 궁금한데요? ㅎㅎ
대박 수익 응원합니다~ 가즈아!!

올려주신 글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저도 대박 응원드립니다. ㅎ

성투하세요. ㅎㅎ.

크.. 그때 그시절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집팔고 사채써서 몰빵을...

저는 분할 매도 중인데
반대시네요 ㄷㄷㄷ

순간 이더가 30불대인 줄 알고 깜놀 ㅋㅋㅋㅋ
뭐라도 가즈아~~~ 쫌!!!!!!!!

Hi @rtytf!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57 which ranks you at #831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지난 번에 @rtytf님이 분할매수하는 노하우(?)를 알려주셔서, 얼마 전 저도 적은 돈이지만 스팀을 분할매수로 사봤습니다.
단계별로 같은 갯수가 아니라, 같은 금액으로 분할하는 거 맞죠??ㅋ

미래의 고래 예약했습니다 축하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