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니까 더 많이 한다 - (개발자의 일기 #20190410) / feat. 열심히 하자!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개발자의 일기 주저리 주저리



「  개발자의 일기 #20190410 」


| 바쁘니까 더 많이 한다 |
(feat. 열심히 하자!)





1. 할일이 너무나 많다.


항상 느끼지만 바쁜일은 함께 오는것 같다.
3월에 이어서 4월도 여전히 회사는 바쁘다.

연간계획으로 시스템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설계를 이미 발표한 상태라서 멈추기도 힘들다.
(살짝 후회중.ㅋㅋㅋㅋ 루팡실패......)

그러나 완성이 되고 나면 진정한 루팡의 세계로 갈수 있으므로 열심히 한다.
이미 하고 있는것만으로도 바쁜데, 여기저기서 일을 막 막 넘겨준다.ㅋㅋㅋ

일에 치여서 산다.....


2. 나쁘진 않다.


일이 많다보니, 허비하는 시간이 줄어들고 집중력도 좋아지는것 같아서 좋다.
그분(?)도 자주 오셔서 문제를 해결해 주고 가시곤 한다.


3. 딴짓이 늘었다.


너무나 바쁜데 딴짓도 더 많이 한것 같다.

  • Drugwars
  • Steemmonsters
  • krypto Gamers
  • Magic Dice
  • Tellegram bot
  • JJM Token
  • Crypto Trading
  • Google Site
  • etc..........

바쁜가운데 시간을 허비하는 재미가 쏠쏠하다.ㅋㅋㅋ
어떻게 그럴수 있냐고??

안자면 된다.ㅋㅋ


4. 열심히하자.


4월에는 해외출장도 가고 여행도 갈거다.
그러니 더욱 열심히할 이유가 있는것이다.

거기에 스팀피플에서 기본보팅까지 준덴다.
글을 열심히 써야겠다!!!

이글을 쓰기시작한게 $6을 준다고해서 쓴건데...
쓰는중에 버그로 그렇게 찍힌거란다.

제발 나에게도 버그 풀봇아 떨어져라!!!ㅋㅋㅋㅋㅋ

안녕 뿅!!!





https://www.steemit.com/@stylegold

일기쓰니까 글쓰기 엄청 편하네.ㅋㅋㅋㅋ
자주 해야지.ㅋㅋㅋ

Sort:  

어제 잠결에 톡보고 마약전쟁했는데 수치만 그렇게 보이고 실제로는 하나도 적용이 안되더라고요.ㅎㅎ 잠시 흥분했었습니다.^^

아!! 어젯밤에 Discode에 bug reporting이 올라오더라구요.
이젠 안되는것 같아요.ㅜㅜ (조금만 빨리 하셨다면...)

난 언제 루팡 생활 좀 해볼꼬... 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 하는것 같던데??ㅋㅋ

Congratulations @stylegol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6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7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뽀돌봇이 버그 먹어서 풀봇때렸네!
스골형의 수면 패턴을 알고 있지 ㅋㅋㅋ

오홋... 실수 하는 뽀돌봇 너무좋아!!ㅋㅋㅋ
뽀돌형 프사 바꿨네?ㅋㅋㅋㅋ
안경쓴 귀요미네.ㅋㅋㅋ

해외 출장 계획이 있으시군요. 좋으시겠어요

네 미세먼지의 고향으로 출장계획이 있죠.
근데 이번엔 서포트 역할이라서 여행가는 느낌으로 갑니다.ㅋㅋ

버그가 아닌가봐.ㅋㅋㅋ

바쁜데 딴짓도 더 많이 하다니... 형아 능력자네~ ㅋㅋㅋㅋ

능력자인척 정신산만한 녀석이야.ㅋㅋㅋㅋ

와우 바쁘신데 엄천나게 많이 하시는군요..

안자면된다...

무서운 말씀을 ㄷㄷㄷ
개발자분들 화이팅입니다~

잠은 기절 하듯이 자는거라고 믿고 살아갑니다.ㅋㅋㅋㅋ

바쁠수록 일도 많아지고 잡념도 없어지고..
더 좋은거 같긴해요^^~~
그 짬 날때 가는 여행이 꿀맛이죠!!
오늘도 화이팅!~

바쁨속에 여유를 아는 투럽맘님은 센슈쟁이.ㅋㅋㅋ
종종 스몬에서 보이시더라구요. ㅋㅋㅋ
거의 제가 지긴하지만.ㅋㅋㅋ

출장도 가시고 여행도 가시고
부럽네요 ㅎㅎㅎ

스팀피플 풀봇 기대합니다~

스팀피플 풀봇 기대합니다~

좋아요x99999999999999999999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