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 크루즈 서유럽 여행기 - 번외] 제가 이용했던 MSC Preziosa Cruise 선내 영상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eries6 years ago

이웃님들~
제가 이전 포스팅까지 MSC 크루즈 여행기 올렸었잖아요.
선내를 정말 궁금해하셔서 자세하게 올린다고 올렸지만,
사진으로 표현하면서 부족한 점을 많이 느꼈었는데요

아주 자세하게 선내를 구경해보실 수 있는 유튜브영상이 있어서 공유합니다.
만약, 정말 크루즈 여행 한 번 해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드셨던 분들은
링크시켜드릴테니 클릭하셔서 한 번 봐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참고로, 9분 정도 영상이고, 영어로 설명을합니다.
그냥 크루즈 안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본다는 생각으로 가볍게 봐보세요~^^

영상출처 : 유튜브 MSCCruisesOfficial 채널

Sort:  

럭셔리하네요. 배라는게 믿기지 않을정도!
워터파크 진짜 좋아하는데 워터슬라이드 질릴정도로 타고 싶네용😆

워터슬라이드 엄청 재밌어요. 내부가 엄청 찬란해요ㅋㅋㅋㅋ

영상으로 보니 확실히 사진과는 다른 느낌이네요 ㅎ 저도 몇 년 뒤에는 꼭 크루즈 여행을 떠나보도록 하겠습니다ㅋ

여친분과 나중에 신행으로 가셔도돼요~ 저는 신행으로 넘 만족스런 여행이었어요^^

오 엄청나군요,...
확실하게 꽂힙니다. 가야돼 꼭 가야돼.
그런대 이건 배가커서 태풍이런거랑은 관계가 없나보죠.
살짝 촌스러운 걱정^^

태풍까지는 잘 모르겠구요, 파도가 심한 날은 멀미가 날 수는 있어요^^

찿아보니 태풍때는 운항을 취소하거나 약한 지역으로 우회해서 운항을
하네요. 그래도 타고 싶다 ㅋㅋ .

찾아보시기까지 ㅋㅋㅋㅋ
제 생각에는 그럼 오히려 태풍걱정은 안해도될거같은데요~
한 번은 해볼만한 여행입니당^^

꼭 해볼만한 여행입니다. ㅋ

크루즈 무서워서 한번도 탈 생각 안해봤는데..
옛날에 20/20라는 프로에서 크루즈 탔다 실종된 사람들
다큐 본 이후로 후덜덜~
영상보니 괜한 걱정이였나 싶고 ㅋㅋㅋㅋ

헐...크루즈 실종 다큐보셨으면 아무래도 거부감이 생길수도 있겠는대요~~^^
크루즈가 규모가 천차만별이라서 개인적으로 큰 배는 좀 낫지 않을까 싶어요 ㅋ

오... 영상으로 보니 또 새롭네요 ㅎㅎ

사진은 한계가 있었는데, 영상이 있어서 공유해봤어요^^

거의 5성급 호텔 수준이네요.

ㅋㅋㅋㅋ없는거 빼고 다 있죠^^

영상으로 보니 뭔가 더 와닿는것 같아요~ 호텔같아요 +_+

ㅋㅋㅋ 크루즈 안에서 먹기,놀기,자기,운동하기,공연보기,수영하기 등등등 많은 것을 할 수 있지요

크기가 느껴지는군요. 커보이긴 했지만 이렇게 보니 또 다르네요 ㅎㅎ

@sinner님은 크루즈를 직접 이용해보신적이 있어서 영상으로 접하면 더 팍팍 와 닿을거같아요

멋집니다.. 전 언제쯤 승선할수있을까요.. ㅠ ㅇㅠ

ㅎㅎㅎ 누구나 지금 당장 가능한 여행이예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일반화되지 않아서 다들 어렵게 생각하는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72.72
ETH 2996.8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