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휴먼디자인] 제너레이터이자 순교자/이단자 프로파일의 @sitha님

in #kr-sitha6 years ago

헐 정말 시타스러운데요?
평소에 시타님은 약간 기와 감정이 흐르는 사람이라고 느꼈어요. (?) 그리고 감정기복이 썩 심하지 않은 분같다고.. ㅋㅋㅋ글과 맞는 부분이 있네요.

Sort:  

엇ㅋㅋㅋㅋ 맞아요. 저 감정기복이 심하지 않아욬ㅋㅋㅋ 기와감정이 흐르는 사람이라는건 뭔지 모르겠네요 ㅜ

저나 다른 분들이 댓글달고 어떤걸 표현할떄 그냥 순응하시는 거같아요! 몬가 시타님 몸가운데에 구멍?이있어서 거길로 다른 사람들이 보내는 감정이나 에너지가 흐르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뭔소린지 모르겠지만 그냥 그렇다고요...

아하 이해했어요. 먹으면 바로 소화되서 빠져나가는......밑빠진 독에 물 붓기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타는 이미 고유명사이다..

시타스럽닼ㅋㅋㅋㅋㅋ 맞아요 저도 시타스러움을 느끼고 있어요

sithalous?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24.20
ETH 2999.76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