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휴먼디자인] 제너레이터이자 순교자/이단자 프로파일의 @sitha님

in #kr-sitha6 years ago (edited)

와 이 긴 내용이 아주 조금 맛보기라니....휴먼디자인이라는 것 참 매력있네요. 다영님이 열심히 배워서 스티미언들 차트 리딩해주는것도 참 재밌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원래부터 언어능력이 좀 부족해서 어려운말들을 많이 이해하지는 못했네요 ㅠㅠ

g센터가 미정이기 때문인지 저는 목표나 방향을 잡는 것에 대해 두려움도 있고 귀찮기도하고 할줄도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리더가 되어야할 자리가 있어도 피하고, 하기도 싫고, 할수도 없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결혼을 안하는 여러 이유 중 하나가 되기도 하죠.
감정센터가 오픈이 되어 있다고 했는데 그것이 사람들로부터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는 이야기인건가요? 어찌보면 그렇기 때문에 제가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부산에 혼자 내려와 살고 있는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혼자있는것이 자연스럽고 편하고 좋으면서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한번씩 만나 즐겁게 함께하는 이 생활이 좋네요

세상을 떠도는 사람들 중 상당수가 3/5 프로파일의 사람들

지금도 어찌보면 떠돌이지만 하루에 2시간씩 묶여있는 일이 있어서 자유롭지 못한데, 여름이 지나면 이것도 벗어던지고 더욱 자유롭게 살아보고 싶네욬ㅋ

나중에 기회가 되면 저도 휴먼디자인 차트리딩을 한번 배워보겠습니다!

아, 질문 답을...
근데 코인과의 전쟁을 끝내겠냐는 이 질문의 뜻을 잘 모르겠어요ㅠㅠ 제가 차트리딩해주신 것을 다 이해하지 못한 의미를 아시겠죠? ㅠㅠ

전쟁을 끝내겠는가? 이것은 코인을 접고 그만 신경쓸것인지를 묻는것인가요...? 그렇다치고....저는 전쟁을 끝낼 생각이 없습니다!!! 스팀잇도 계속 할꺼에요 ㅋ

차트리딩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풀봇하고 싶은데 보팅파워가 낮아서 더 높아지는 새벽에 보팅하겠습니닼ㅋ

Sort:  

시타 형..
코인을 접겠냐는 질문은 아니었고, ㅋㅋㅋㅋ 코인과 관련한 스트레스가 있다면 그것으로부터 벗어나 초연한 자세를 유지할 것인가였어욬ㅋ
저도 리딩을 하고 싶지만 아직 능력이안되네요 ㅠㅠㅠㅠㅠㅋㅋㅋ
열심히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순교하는 이단아만의 세상을 함 만들어보자구욧!

  • 이게 외국서적을 번역한거라 ㅋㅋㅋㅋㅋ 말이 좀 어려운 것도 있지요.. 그리고 당근 처음 들으면 g센터가 뭐여 싶겠죸ㅋㅋㅋㅋ저도 잘 모르니까요 ㅠㅠ
  • 저의 피실험자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닷... 이 은혜 잊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아...외국에서 온거면 다른 것들처럼 번역하기에 따라 여러 파(?)로 나뉠 수 있겠는데?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24.20
ETH 2999.76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