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보팅에 대한 언급하겠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teem6 years ago (edited)

가끔 전 대담하게도 다운보팅을 시전하는 일이 있습니다.

제일 큰 이유는 제가 보기 싫어서 입니다.

그렇다고 막 난사 안합니다.

제가 주로 다운보팅하는 포스팅들은

  1. 자기 회사나 소속 그리고 특정 영리단체 홍보글

  2. 종교나 정치쪽으로 많이 기울여진글
    (참고로 저는 저보고 예수믿으라고하면 지옥가서 군단장 할거라고 이야기 합니다.)

3.정말 이건 아니다 너무 아니다 하는 포스팅
ex)그냥 사진달랑 하나 글자 하나 너무 심한 것 같은 포스팅

그리고 일단 제 눈에 보이면 시전합니다.
( 낚시꾼이 물에 있는 고기 다 잡을려고 낚시대 던지는게 아닙니다.)

약한 스파를가지고 있지만 용기있고 관철할수 있는 철학을 가지고 다운보팅을 합니다.

만약 문제가 된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시기 바람니다.

Sort:  

스팀잇을 시작한지 얼마 안됬지만, 정말 동의합니다. 많은 글들을 보면, 정말 유익한 글들이 페이스북,인스타그램 포스팅같은 글들에 묻히는것들을 보고 너무 안타깝더군요...

공감합니다. 저는 아직 unfollow 까지만 하고 있습니다만,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85.89
ETH 2933.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