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팅, 다운보팅, 언보팅의 보팅파워, 명성도에 대한 영향 총정리 - 언보팅해도 돌아오지 않는 보팅파워. 소스코드 분석으로 해답을 찾다

in #kr-steemit6 years ago

unvote를 하고 다운보팅을 하면 상관없겠죠? ㅋㅋ

Sort:  

상관없다는 말이 어떤 질문인지 잘 이해가 안됩니다-_-a 그케이스도 아까 테스트를 해봤는데 upvote->unvote->downvote해도 downvote시 새로 파워를 씁니다ㅠㅠ up->un->up 해도 두번쓰는거거든요.

unvote를 제외하곤 무조건 보팅파워를 소모한다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아 ㅋㅋ 그냥 농이였는데 ㅠㅠ 너무 진지하게 받아주셔서 몸둘바를 ㅎㅎㅎ

ㅋㅋㅋ이제 깨달았어요. downvote하려했는데 upvote잘못눌렀을때 말인거 같아요. 아이디어를 얻어 아예 글을 따로 써봤습니다: [잡담] 굳이 unvote를 해야 하는 경우 감사합니다~!

헐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조만간 특별상이 나갈꺼에요ㅋㅋㅋ

오~~특별상! 좋네염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964.81
ETH 3733.4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