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주유소의 주유기 인가요?
골동품이라고 할 정도네요^^

얼마나 쓰실수 있을까요? 날이 점점 추워지니 감기 조심하세요~^^

아직까지 너무 따뜻하네요. 이상하게...
온난화 때문인가??

고향인 강릉도 겨울에 평균기온이 다른곳 보다 조금은 높은데 눈이 한번오면 많이 오는 단점이 있더라구요...ㅎㅎ

보일러 기름 인가요?
무슨 기계 돌리는 것 같네요. ^^

주유차량에서 찍은 주유기 사진이예요.^^
네 보일러는 기름 보일러를 쓰고 있어요~

주유기가 참 거시기 하다. 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겨울내내 슬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태양열 설치하셨으니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주유기가....정말 오래됏네요 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