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와!!! 좋습니다!!!!
초은양 오렌지 색깔 점버와 등대 색깔이 잘 어울립니다.
저도 저런곳에 살면서 매일 낚시 하고 싶습니다 ㅎㅎ

낚시하는 분들 많더라고요. 전 한 번도 못해봤네요. 낚시..^^

등대가 좀 외로워 보이네요. ㅎㅎ

그래도 방파제 위를 걸으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난간 쪽은 좀 무섭기도 했죠.^^

두번째 사진은 예술작품이네요.
첫번째 사진 등대앞 앉아 있는 모델의 포스작렬입니다^^

상 여자..ㅋ

와우~ 스팀잇도 사진 파일 무료 공유하는 식으로
서로 제공하면 좋겠네요
두번째 사진은 정말 잘 나왔네요

아이 포스 ㅎㄷ ㄷ;;

사진 잘 나왔나요?^^

어디에요?
등대가 굉장히 작네요. ^^

마을 풍경이 제가 사는 동네와 아주 비슷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