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갓.텔 참여] 웃고 가세요~ ㅋㅋ

in #kr-talent7 years ago (edited)

휴가 시작할때 @changkyun07 님의 스.갓.텔 개막글을 봤습니다.

솔직히 처음 봤을땐 저랑 거리가 먼 내용이라 그냥 보팅만 하고 조용히 지나갔습니다. 그리고 휴가 마지막날 노래방을 들렀는데 노래방 오니까 괜히 또 생각나더라고요..

바닷가에서 첨벙대느라 코맹맹이도 심하고 괜히 음친데 나대는가 싶어 끝까지 가족들과 방방거리며 신나게 부르다가 10분 남겨두고 조용한 곡 하나만 녹음하겠다고 장내 정숙요청을 부탁드리며 '나댐' 선언을 했습니다.

미친놈처럼 보셨고요.

집에 오고나서도 괜히 나대는 것 같아서 그냥 스갓텔 눈팅만하고 글이나 쓰고 있었는데 막상 녹음파일 삭제하려니 아깝기도 하고 해서 웃고가시라고 올립니다.

전 원래 이문세 씨의 열성팬이어서 원작의 '소녀'가 더 좋지만 응팔에 나온 혁오 씨의 '소녀'가 더 대중적이기도 하고 저도 듣기는 더 많이들어 혁오씨걸로 골랐습니다.

정말 스팀잇와서 별 재롱을 다떨게 되네요. 암튼 웃고 가세요 ^^ (그냥 웃기만 하고 가세요)

Sort:  

굉장히 잘부르시네요 !! 부럽습니다 ㅎㅎ 목소리도 매력 있으시구, 감성적이여서 여심을 자극하기 충분한 목소리인 것 같네요 ^^

이번에 댓글들보면서 스팀잇 사람들은 심성이 고우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역시 마음이 고우면 듣는 소리도 아름답기만 하다는데 제로석님은 정말 마음이 고우시군요 ^^ 감사합니다 ㅎㅎ

오... 뭐랄까 이런 말씀 드리면 어떨지 모르겠는데 목소리가 예쁘시네요(?)! 부드러운 느낌이라 노래랑 잘 어울리시는 것 같습니다 잘부르시네요 흐흐... 새벽녘에 노래 한 곡 잘 듣고갑니다 :)

ㅋㅋ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전 토나올것 같던데 ..ㅋㅋ 만나서 들으시면 느낌이 또 다르실거에요. 그때가서 패지나 마세요..ㅋㅋㅋ 감사합니다~

음치아니신데요....?마진숏님 목소리가 제방안에 퍼지고있어요!!!!!!!!!!달달해...☺️

정말 착한 심성을 가지고 계시네요.. 하지만 저도 현실은 알고있습니다..ㅋㅋ

저야말로 주은님 노래 한참듣다가 다운받아도 되냐고 물어볼랬는데 좀 부담되실까봐 그냥 있었습니다~ 다운받아도 되면 받아서 폰으로 듣겠습니다!

진짜달달해요☺️
원..원하신다면 실수없는 곡으로 한곡더...올...려...볼까여....

한곡말고 그냥 자주올려주세요! 전 진짜 좋은데요. 진짜 거짓말안하고 이틀내내 스팀잇눈팅 할때마다 돌려들었어요ㅋㅋ

ㅋ ㅑ 선곡부터 좋습니다!!!!!

선곡만 좋습니다!! 저 예전에 이문세씨 노래로 처음들었을땐 시외버스에 앉아서 듣다가 막 울었습니다 ..ㅋㅋㅋㅋ 울땐 좋았는데 내릴때 좀 창피하더라고요

마진숏님 영화취향부터 감성왕이심을 알아봤습니다 후후후후후후

ㅋㅋㅋ눈물은 좀 있는것 같은데 후배들에겐 독설가고요...

음 전 벌서 감성적이 되는데요? ㅎㅎ

저희 어머닌 별스럽게 웃긴다고 엄청 깔깔웃으시던데요.... ㅠㅠ 보통은 부모말이 사실이라던데...ㅋㅋㅋ 감사합니다 ^^

소녀! 좋네요 ㅎㅎㅎ

목소리 달달한데요 ㅎ

좋게 들어주시니 감사드릴 뿐입니다 ㅎㅎ 사실 제 노래는 차치하고서라도 '소녀'라는 노래의 멜로디 자체가 너무 달달해서 그렇게 느끼셨을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문세씨 노래는 언제나 옳으니까요.. 감사합니다 ^^

와우 Marginshort님 좋은 노래를 잘 선곡하셔서 듣기도 좋았서요 ㅎㅎ
목소리도 꽤 좋으시네요 웃고 갈라고 왔는데 잘 듣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가만 들어보시면 박자도 잘 못맞춥니다.. 노래가 너무 좋아서 제 목소리 신경안쓰고 들으시면 마음은 포근해지실 겁니다 ㅎㅎ 감사드립니다 ^^

선곡도 실력입니다~~ ㅎㅎ 잘 들었어요^^

그렇게까지 칭찬을 다 해주시니 감사히 받들겠습니다^^ 역시 운장의 배려심과 덕까지 닮아버리셨군요!

아 ㅎㅎ 감사합니다^^ 더 닮아가려 노력해야 겠네요 ㅋㅋ

노래보다 가족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녹음하시는 모습이 연상되서 웃긴걸요.

장내 청중께 알립니다. 지금부터 본인이 노래를 녹음할것이니 정숙해주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ㅋ

어이 없어하시는 가족분들의 표정을 상상하며 한번 더 웃습니다ㅋㅋㅋ

목소리와어울리는 좋은선곡입니다ㅎㅎ 100점드립니다ㅎ

감사합니다 ㅎㅎ 사실 소녀라는 노래빨일 뿐입니다..^^

오~ 잘부르시는데요? 마진님 생각보다 목소리가 어리시네요~ ^^

목소리라도 어려보여서 다행이네요...ㅋㅋ 파릇파릇한 새내기도 아니고 대학교 4학년짜리 징그럽게 생긴 후배들이 귀여운척 해가며 재롱부리는걸 보면 액면가는 kr-uncle 이란 걸텐데..ㅋㅋㅋ 코밍밍이 때문에 그럴까요. 그래도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988.65
ETH 3774.1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