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itle]요즘 제가 넘 바빠서 글 쓸 정신적 여유가 없는데 어케 알고 이런 신박한 아이디어를.. 종종 써야할 멋진 태그 ^^

in #kr-title6 years ago (edited)

Sort:  

ㅠㅠ 어쩐지 캡짱님 요즘 잘 안보이세요..... 간간히 소식이라도 알려주세요!

곧 다시 한가해지리라 믿습니다 ^^;

ㅎㅎㅎ 캡짱님 오랜만이요~~ ㅎㅎ

마이팬님 이렇게라도 뵈어서 반갑습니다 ^^;

오랜만에 뵙습니다 ~~ ㅎㅎ
분명 겨울은 추워서 싫었는데 막상 봄 되니까 일이 많아져서
귀찮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그래요~ 피곤해 죽을 맛 ㅎㅎㅎ

ㅋㅋㅋ 나도 어제 처음 써봤음

아 근데 요기 가즈아 아닌가??

ㅎㅎㅎ캡짱님 바쁘셔도 좋은 글 많이 남겨주세요. 잘보고있습니다.

저도 간만에 와봤어요

Congratulations @capzza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capzza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72.72
ETH 2996.8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