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방 집을 나간 두 아들이 얼른 늦지 않게 돌아와야 할텐데...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 😣

in #kr-title6 years ago (edited)

1527841378615.jpg

Sort:  

경로당 일진도 초딩 일진만큼 어려움 ㅋㅋ

그럴리가요ㅋㅋㅋ침한번 뱉으면ㅋㅋ아닌가요

침 뱉아도, 일진과 딱까리는 틀림 ㅋㅋㅋ 섣부르게 나서다가는 빵셔틀이 될지도. ㅎㅎ 경로당 셔틀은 뭘까 궁금하네요. ㅎㅎ

기선제압
자신있쓤미다!!!!

zzing 님은 지금도 일진이신듯. 스팀잇 일진.

네? 그럴리가요
개발자님도 한딱까리 하셨짜나요
알면서

저는 어릴 때는 약했고, 23살 때부터 운동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약한 애들 괴롭히는 거 안 좋아함. 아주 쎈 애들이랑 붙는거면 몰라도.

우오
멋지네요
약자들을 배려하는 진정한 강호의 모습

때가 되면 돌아오니 걱정말길... ㅋㅋㅋ

우리 두 아들 몸성히 잘 지내는지...에혀
애미 걱정은 안허고...

누가 나가심? ㅋㅋ 그 실명쓰던 분이신가?

미파와 라자르

ㅋㅋㅋ엌,,조만간 집갈께ㅋㅋ,,

라자르손잡구왕♡

미파!!!

엄마가!!

그런데서 놀지말랬지!!!

낙타야 채팅 그만하고 나랑 놀자

우울해서 글썼어ㅡㅡ에혀
자야지

요즘 까져가지고 밖에좀 싸돌아다녔더니 빠때리 때문에 ㅜㅜ

엄마가 걱정이 많아

ㅋㅋㅋ시타녀석
같은집살아도 보기힘듬

난 맨날 봄 ㅋ

...눈팅만 하는군

눈팅만 하는게 아니구 글을 끝까지 다 읽으면 시간이 또 가서 또 다른거 해야되고, 하다가 또 보면 글이 많아져서 또 읽고..끝까지 읽으면 또 다른거하고 ㅋㅋㅋㅋ 반복이얔

이제 골드가 없으니 조용할꺼야
기운내

골드님 때문에 재밌는건뎈ㅋㅋㅋㅋㅋ

알았써옄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10.49
ETH 3058.61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