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travel] 짧아서 아쉬웠던 시카고 여행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월요일은 늘 그렇듯 조금 더 힘을 내야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에게 힘의 원동력 중 하나인 여행 추억을 소환합니다.

시카고는 사실 여행은 아니고, 직장생활에서 몇 안됐던 출장으로 다녀온 곳이에요. 그래서 유명한 관광지도 들르지 못했고 사무실과 호텔 주변만 맴돌게 되었지만 희한하게도 오래 기억에 남고 있어요.

5F78327A-7C93-47B0-832A-1255A5379DDD.jpeg

#1. 피자
도착하자마자 비몽사몽 상태에서 점심으로 먹으러 간 시카고 피자입니다. 지오다노? 라는 이름의 피자집이었는데, 치즈 가득에 도우가 엄청 두꺼워서 한 조각만 먹어도 배가 불렀었어요. 사실 너무 졸린 상태였어서 맛은 기억에 남지는 않네요😢

50963F30-F735-4E18-A7AE-CD5B0C15CFFE.jpeg

#2. 공원
아무 정보 없이 가서 무슨 공원인지는 기억에 나지 않습니다...근데 도심 근처에 이렇게 바다?강?이 있어서 시원시원했던 느낌이 남아있어요. 요트가 있어서 부내도 나는 것 같았구요 ㅎㅎ

9C244989-DC0A-4DDF-BD85-7E6D3EEB0241.jpeg

#3. 얼굴 분수
보자마자 놀랐던 얼굴 분수에요 ㅎㅎ 이것도 뭔가 공식 명칭이 있을 듯 한데...저 판때기에 사람들 얼굴이 번갈아가면서 나오고 그 얼굴에서 물줄기가 나왔던 걸로 기억합니다. 아이들이 앞에서 어찌나 즐거워하던지 보는 저도 즐겁더라구요^^

252C6048-875B-4647-B61C-D7EDADE37CE6.jpeg

#4. 반듯했던 거리
생각해보니 제가 처음으로 미국 땅을 밟아본 거였네요. 완전 네모 반듯하고 높은 빌딩이 가득해서 이것이 미국 도시구나!! 하고 감탄했었어요. (근데 지금 사진을 보니 뉴욕이랑 비슷한 건지, 뉴욕인지 좀 헷갈리네요😢)
여튼, 제가 본 미국의 첫 인상은 이러했습니다.

진짜 시카고 유명 관광지 사진은 없죠? ㅎㅎ 존행콕빌딩도, 무슨 콩 같은 조형물도 못 갔어요.
근데 이 때 같이 갔던 분들이 좋아서 그냥 같이 돌아다니는 것으로도 즐거웠던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생전 첨 경험했던 일도 있었는데, 시카고에서 다른 도시로 이동하는 비행기에 문제가 생겨서 중간에 다른 공항에 내려서 활주로에서 대기했다가 다시 떠나는 에피소드도 있었네요😢

여튼, 이런저런 일로 기억에 남는 시카고 출장 및 여행이었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감사합니다😊

와 시카고 멋지네요 ㅜ 정말뉴욕이랑비슷하네요
나중에 돈만이벌어서 가봐야겟넴 흠

느낌이 비슷한데 좀 더 차가운?(날씨가 안좋을때여서 그랬는지도...) 느낌이긴 했어요~
저도 출장이어서 다행이었네요!! ^^

영국남자 유튜브 채널에서 저 시카고피자 본것같아요..ㅎㅎ 꼭먹어보라며 추천해주던데 졸린상태로 드셨다니 아쉽습니다...ㅎㅎ

그러게요...졸리지만 않았어도 훨씬 더 맛나게 먹었을 텐데요!! 아쉬워서 나중에 홍대에 있다는 시카고 피자집에 가보려구요~

오호..시카고만큼 멀지 않으니 저도 기회가 되면 한번 가보겠습니다.ㅎㅎ

네 저도 한 번 가보려구 점찍어두었어요^^

와 멋있네요 특히 시카고 피자가 ~ 굳 이네요 정말 맛있겠어요.

맛은 제대로 느끼지 못했지만
비쥬얼 만큼은 놀라웠어요!!
세상에 이런 피자가😵👍🏻

여행도 좋지만... 출장이라도.... 그렇게라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ㅠ.ㅠ

현순님에게도 좋은 기회가 오기를 바래볼께요👍🏻

agee00님 사진보고 있음 사진들이 너무따뜻해요 !!
사진을 정말잘 찍으시는거같아요 !!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어요~
다시 열심히 찍고 싶어지네요:)

사진은 퍼온사진처럼 엄첨 잘 찍으셨네요.ㅋㅋ
사진이 예술입니다. ^^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넘 감사해요!!! 😍👍🏻

내가 너무나도 애정하는 시카고 ㅠ ㅠ
이제 업무가 바뀌어서 출장으로 갈일이 없는곳 ㅠ ㅠ
흑.. 정말 여행으로 다시 가고 싶다 ㅠ

지오다노 피자 ㅠ 먹고 싶다 ㅠ ㅠ

시카고 사진은 여작가가 찍은게 최곤데!
이제 못 가는고야? @.@
나도 이 때 아쉬움이 많이 남았는지
꼭 한 번 다시 여행으로 가고 싶더라~

부서가 바뀌면서... 이제 시카고 갈일이 없어... 거긴 핸드폰업무를 해야 갈일이 있는터라.....

시카고가 시카고 피자 원조인데 원조 다웠는지 궁금하네요^^

저렇게 두꺼운 피자가 시카고 피자인거죠?^^
맛은 일반 피자와 비슷했던 것 같은데
비쥬얼이 재밌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