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곧...아시안게임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렉스 입니다.

출장으로 자카르타에 있습니다.^^
도착 하자마자 식당에 가서 인도네시아 음식을 먹어 봤는데 별로 입에 맞지는 않네요ㅋ

20180709_194241.jpg

나시고렝이 뭔가 봤는데 기냥 볶음밥 입니다. 특별한건 없었네요 꼬치는 맛있어요 ㅎ 소스도 단짠한게 ^^ ~ 그렇지만... 굳이 사먹지는 않을것 같아요ㅋㅋ

1531310607836.jpg

인도네시아 폴로 공장이 있다고 하네요 현지 직원한테 물어물어 할인하는 폴로 매장을 찾았습니다. 1만5천원~2만5천원 정도 합니다. 폴로티 세개 질렀어요ㅋㅋ 그중하나 입니다. 인도네시아 가면 폴로티 무조건 입니다.

꿀팁을 드리자면 플라자 세나얀으로 들어가셔서 연결된 소호 백화점 3층으로 가시면 폴로뿐만 아니라 라코스테 등등 50프로 할인하는 매장들이 많이 있습니다.

혼자와서 더 살수가 없네요 아쉽~~

Sort:  

ㅋㅋㅋㅋ 이런 포스팅 유익해요 니시고랭 별로다. ㅎㅎㅎ더 나쁜 선택만 안하면 되는데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자카르타 갈일 있으면 도움되겠네요~~

자카르타 폴로 강추입니다.

음식 비주얼이 너무 예쁜데요. 맛있겠네요:)

오~ 부농이 폴로 멋쪄요!!

혼자 쇼핑하는거 쑥쓰러워하시는군요 ~~ ㅎㅎ

쑥쓰러운게 아니고 와이프한테 혼날까봐

저카르타 가셨군요. 길 많이 막힐텐데 일 잘보세요.^^

핑꾸핑꾸~!! ㅎㅎ
음식이 입에 안맞으셔서 어째요.. ㅠㅠ

그래도 살은 쪗어요 ㅠ

대신 구매 가능한가요?ㅋㅋ

하하하 폴로는 인도네시아군요. 배부른 와이프님께 사드릴 수 없어 제가 다 아쉽습니다. ㅎㅎ

폴로인도네시아 입니다.
필리핀도 갔다 왔는데 비가 조금 내렸네요
필리핀은 뭐사야 되나요

필리핀은 망고죠^^ 말린망고. 아니면 향신료들... 로즈마리 바질 등등. 요리 좋아하시면 좋아하실듯 ㅎㅎ

와 폴로 라코스테 엄청나게 싸게사셨네요 대박...

네 강추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3
BTC 63900.26
ETH 3063.07
USDT 1.00
SBD 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