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하늘과 바다가 맞닿는곳.. 너무 멋져요

와 너무 멋져요
한 일주일만 지내고 오고 싶네요

와아 날씨도 화창하고, 천국이 따로 없네요 :-)))

푸켓으로 놀러가고 싶네요!! 사진속 바다에 퐁당 빠져들어가고 싶어지네요 치이님^^
치이님도 즐거운 휴일되세요^^

가고싶네요. 휴양지 푸켓..
더우니 더더더^^
행복한 휴일 가즈앗!!

사람도 없고 정말 좋아요~ 여유있기 쉬기 좋군요 ㅎㅎ 오늘닽은날 저 물에 풍덩 뛰어놀고 싶네요

날이 더우면 더울수록 바다로 가고 싶은데, 사람들이 많아서 별로인데 저기는 천국이 따로 없네요!

어머
제가 어제 술을 좀 마시고 잠이들어서 이 포스팅을 이제서야 찾아왔네요 ㅜㅡㅜ
ㅋㅋㅋ
조금만 덜 뜨거웠다면 썬베드에 누워 맥주 한잔 했으면 기가 막혔을 듯 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프라이빗 비치가 끝내주는 사람이!! 없다는!!!
아~~ 이런 멋진 비치에서는 앞판 뒷판 모두 태워져야 맛인데.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