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고택으로 돌아간 센간엔 '스타벅스'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센간엔 스타벅스



주소 : 9688-1 Yoshinochō, Kagoshima-shi, Kagoshima-ken 892-0871 일본

image.png




요즘 카페들은 세계 곳곳의 역사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지역의 역사가 살아있는 고택을 개조하여 매장으로 꾸미는 일이죠. 이런곳에서는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오래된 세월의 DNA도 함께 느낄 수 있죠. 여기 가고시마 센간엔에도 굉장히 유명한 명소가 있습니다. 바로 센간엔 스타벅스입니다.



image.png

▲센간엔 스타벅스

1시간 이상 센간엔 구경을 마치고.. 조금 쉬기 위해 센간엔 바로 옆에 있는 스타벅스로 갔습니다. 원래 이곳은 광산을 운영하던 회사의 사무실이었는데 회사가 이전한 후 문화재로 남은것을 스타벅스가 잘 활용했다고 하네요.



image.png

▲정면 샷

들어가기 아쉬워서 정면에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왔다갔다해서 사진 타이밍 잡기가 여간 쉽지 않네요. 많은 곳을 바꿨지만 스타벅스 로고는 그대로입니다. 저 로고가 사람의 마음을 흔드는것 같아요.



image.png

▲매장 1층 내부

사실 외관에 비해 내부는 크게 독특한 점이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외관을 더 많이 담으려고 한 것 같아요.



image.png

▲뭔가 적혀있는 칠판

뭔가 내용이 적혀있는 것 같은데.. 무슨말인지 전혀 모르겠네요 ㅠㅠ 그냥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다.



(

▲Moussed foam latte와 White brewed coffe

1층엔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왔어요. 신기한 메뉴가 있어서 주문해봤습니다! 무스폼라떼라니.. 생각만 해도 거품물게 생겼어요. 그리고 흰색 커피! 과연 무슨 맛일까요??

무스폼은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엄청 부드러운 우유거품 사이로 라떼가 있는데.. 거품사이로 흘러나오는 라떼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흰색커피는.. 뭐랄까? 커피맛은 많이 안나고 마카다미아 맛이 진하게 나면서 화이트초코 같은 느낌도 조금 있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둘다 괜춘!

가고시마 센간엔을 가시는 분은 기회가 된다면 고풍스러운 건물에서 커피한잔 여유를 즐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

Sort: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기회가되면 꼭한번 가보고 싶네요~ 여행이야기 너무 좋아요~ 팔로우하고 갑니당 :)

very nice tnx for shere

스타벅스외관 참 멋지네요 ~~
좋은 정보입니다 ㅎㅎ

저기서커피한잔하면더맛있을듯하네요 느낌있고좋은곳입니다^^

외관이 미니어처같이 나왔어요 ㅎㅎ 기화가 된다면 정말 가서 커피한잔 여유 즐기고 싶네요^^ 치이님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푸욱주무세요^^

끝내주는 외관에 비해서 내부는 실망 스럽네요. 내부가 좀더 일본 느낌이었다면 좋았을뻔 했네요.

스타벅스의 브랜드 파워가 대단하네요..

좋은 여행 추억 많이 만드시고 오십시오~♡

치이님, 혹시 가방모찌 필요없나요? 치이님 따라 다니면서 좋은 데 다녀보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87.45
ETH 2890.35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