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도] 일본인들이 무서워하는 타지마할(Taj Mahal)로 유명한 도시 : 아그라(Agra)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음식에 설사약을 많이 넣었던이유가 뭘까요?;; 어찌되었든 정말 섬뜩하네요ㅠㅜ

그나저나 타지마할 궁전은 정말 그림같습니다^^ 샤자한 황제의 부인에 대한 애정이 멀리서 보이는 건축물로 만 보아도 확연히 느껴지네요^^! (화려한 건물 외관 이외에도 황제가 더 아름다운 건물을 짓지 못하게 하기위해 이 건물을 지을때 일했던 건축기술자 2만명을 불구로 만들었다는 섬뜩한 설을 예전에 TV쇼 "서프라이즈"를 통해 봤어서 이 궁전의 이름은 선명하게 기억을 합니다.)

Sort:  

돈 때문인 것으로 알고 있어요. ㅠㅠ
그래서 약사와 짜고 약을 넣었다고 하더라고요. 타지마할 궁전은 황제의 사랑이 느껴지는 무자비한 건축물이기도 하지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332.97
ETH 3169.28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