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4대가 함께하는 여행♥

in #kr-travel6 years ago

IMG_20180912_1.jpg
(이 낙타는 호주생!! 메르스랑 상관없겠죠?ㄷㄷ)

안녕하세요??
@dayul입니다!!

지금 저는 특별한 여행을 하고 있는데요.
4대가 함께하는 여행을 하고 있답니다^-^/♥

신랑 휴가에 맞춰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친정엄마와 함께 편하게 갈수 있는 [제주도]를 선택했는데요 :-)

20180911_143302.jpg

방을 2개 잡을꺼니 엄마가 외롭겠다싶어 급 외할머니께 [함께 여행갈까요? ] 하고 물어봤어요!
아쉽게 아빠는 직장을 가셔야하셔서 아빠는 다음 기회에ㅡㅠ 또르륵...

외할머니가 작년에 허리디스크 수술하시고,
몸이 편치 않으시네요.
하지만.. 지팡이 집고서라도 다닐 수 있을 때 조금씩 다니는게 좋지않을까 해서 여쭤봤는데..
할머니 아주 기뻐하며 가고싶다하셨어요.

친정엄마에게
[내가 엄마랑 여행 가고싶어하는것처럼 엄마도 엄마엄마랑 같이 여행가고싶져???] 했더니 그렇다네요.
그렇게 지금 4대가 함께 여행 하는중인데,

20180911_164648_HDR.jpg

허허...
밤사이에 문자가 5개나 왔네요 :-(

Capture+_2018-09-13-10-05-59.png

창밖을보니 장대비가 주륵주륵...

오늘 성산부터 제주시까지..

세화해수욕장ㅡ김녕해수욕장ㅡ함덕해수욕장.
사진찍으려고 했는데 망했어요ㅋㅋㅋㅋㅋㅋ

IMG_20180913_1.jpg

숙소잡을때 온수풀이 있는곳으로 예약하고,
할머니 수영복도 미리사왔어요!!
할머니 수영장 처음 와봤대요ㅠ

"아이고, 고맙다!
내가 너거 다니는데 따라다니가꼬 힘들제,
그래도 고맙다!!!!"

할머니가 걷는게 힘들어서 5분이상 걷기힘들어서,
왠만한 관광지구경은 힘들지만,
이정도라도 구경하고 다니시는게 너무 행복하신가봐요:-)♥

묵묵히 따라와 운전해주는 신랑에게 감사를..
놀러와서 할머니들 방에 가서 놀아주는 딸에게 감사를..
여행하는동안 크게 아픈곳 없이 잘 드시고, 잠도 잘 주무셨던 엄마와 외할머니께 감사를...

비에게는 조금 미움을..-.ㅡ+

120mm 내린다는데...
오늘 다시 부산가는데..
비행기 뜨겠지요...???ㄷㄷㄷ

남은 10시간 여행 잘 마무리짓고 갈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Sort:  

꺄울! 다율님 저도 상하농장 포래즈 6기에 당첨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넘나 기쁩니다.
다율님 덕분입니다 ㅠ_ㅠ

옹‥!!!!!! 저는 떨어졌답니다!!
흑흑!!! 즐겁게 다녀오세요!!
꼭 후기 부탁해요+-+/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정말 소중하더라구요
같이 가시기를 잘하셨어요~ ^^

네네! 정말 할머니가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엄마도 행복하고,
그모습을 보니 저도행복하고..
행복의 돌림이었어요 :-)♥

할머님 수영복도 사오시고 어른들도 같이 가셔서 즐겁게 보내시고 있는거 같습니다!! 남부에 비가 내린다고 했는데 ㅜㅜ 괜찮은가요??? ㅜ

장대비가.. .ㄷㄷ 밭들이 물에 다 잠귀더라구요...ㅜㅡㅜ

즐거운 여행!

노는 것도 힘들쥬 ㅠㅠ

고생하셨어요!

네...말도 못하게 힘들었어요ㅠ
흑흑..ㅠ

수영장 처음 가보신 할머님 ㅠㅠㅠㅠ 이번기회에 즐겁게 노셧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즐거운 여행 잘 마무리하고 오세요!

네네!!
다큰 아들들 또는 다큰 딸들과 여행하는거랑,
어린(?) 손녀랑 여행하는거랑 느낌이 확 다른듯.. 저랑 여행이 더 즐거우시대요ㅋㅋㅋ

Congratulations @dayu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런게 산교육이죠^^**
아이들도 할머니 왕 할머니와 가족과 함께 한 이 여행을 아주 기억할꺼예요..
비가 조금 밉지만.. 넘 즐거운 여행하셨을것 같아요~

넹ㅋㅋ 일기예보보고 우산과 우비를 미리 챙겼었거든요.
많이 나쁘진 않았어용ㅋ

제주도 낙타인가요? ㅎㅎ

네ㅋㅋㅋ 호주에서 왔는데..
지금은 호주생인지ㅋㅋ 그사이 태어난 한국생인지ㅋㅋ
모르겠어요ㅋ

4대가 함께 하는 가족여행인 만큼 그 의미도 참 클 것 같아요 ㅎㅎ 날씨는 안 좋았지만 제주도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셨길 바래요 ㅎ

네네!! 할머니가 좋아하셨어요+-+/그러니 저도 좋으네용ㅋ

오~ 4대는 진짜 힘든데~
정말 잊지 못할 여행하고 계시네요~~~~

그러게요!! 4대라니!!
저도 신기해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