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양주 선녀와 나무꾼 카라반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ddackgang입니다

오늘은 작년 여름에 다녀온,

선녀와 나무꾼 카라반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 선녀와 나무꾼 캠핑장

선녀와 나무꾼: 숙박업체
위치: 경기도 양주시 덕계동 540
연락처 : (캠핑장) 010-4138-9734 / 070-4882-2816
대표 레져: 카라반 / 글램핑

카라반1.PNG

  • 외관입니다
  • 내부에 화장실 및 싱크대가 있습니다 ㅎㅎ
  • 체크인은 15:00 부터 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카라반2.PNG

  • 실내입니다 :)
  • 해당 카라반은 2인용으로
  • 생각보다
  • 좁습니다 ㅠㅠ
  • 화장실은 일본 화장실 크기정도
  • 수압 & 온도는 잘나옵니다 ㅎㅎ

카라반3.jpg

  • 카라반의 묘미는
  • 바베큐 아니겠습니다 ㅎㅎ
  • 양주 이마트에서 쇼핑 : )

카라반6.jpg

  • 카라반에는
  • 테이블 및 바베큐 세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2명이서 먹으려고 산 양입니다.......ㅎㅎ

카라반5.jpg

  • 스타트는 잭콕으로 ㅎㅎ

카라반8.jpg

  • 삼겹살과 껍데기를 경건히 맞이하였습니다 ㅎㅎ
  • 불의 경우, 필요하면 계속 주십니다
  • 연기 , 냄새의 경우는 걱정 안하셔도 되더라구요

카라반7.jpg

  • 이어서 목살
  • 양송이버섯
  • 김치를 볶기 시작합니다....

카라반9.jpg

  • 마무리는 소세지와 항정살 볶음으로 ㅎㅎㅎ

※후기

  • 주위 경관감상 및 액티비티보다는
  • 힐링 및 자연과 함께 바베큐하기 좋은 곳 입니다
  • 한번 쯤 카라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하기 좋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양주시 덕계동 540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2분이서 드시기에는 양이 많네요 ?ㅎㅎ
하지만 밖에 나가면 맛있어서 다먹을수 있을것같아요
잘보고갑니다 :D

ㅎㅎㅎ 반도 못먹고 남겼지만
후회는 없었습니다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450.75
ETH 3678.92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