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라운지 이용하기

in #kr-travel6 years ago

모두가 알다시피 공항라운지는 출발을 기다리는
공항승객의 편의를 위해 공항이나 항공사에서 마련한
특별실로 편안하고 조용한 좌석,간단한 식사를 제공하며 샤워나
숙면이 가능한 시설을 제공하기도 한다.

공항라운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비지니스석 이상의 발권을 하거나
pp카드.제휴카드를 가지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대부분은 돈을 내면 이용가능하다.

pp카드를 가지려면 연회비가 비싼 카드를 만들어 사용해야 한다.
그래서 알뜰신잡인지 모르겠지만 ㅎㅎ 다이너스 카드를 알려주고 싶다.

다이너스카드는 연회비 5만원에 가족1명을 무료로 추가할 수 있고
전월 카드 사용 실적이 없어도 전세계 공항을 무제한 이용가능 하다는 장점이 있다.
얼마전까지는 가족5명까지 무료로 가능했지만 혜택이 갈수록 줄고 있다.
그래도 라운지 이용의 가성비는 참 좋은것 같다.

낮선곳을 향하는 출발의 설레임을
일상에서 벗어난 여유가 느껴지는 라운지에서 시작해서
새로움을 충전하는 멋진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

Sort:  

I have never been on a plane in my life, I really want to try to board a plane just once. but I am just a village boy and I will never be able to book a plane ticket.

may i follow you @devineyes

공항 라운지는 정말 편한 것 같아요~ 이렇게 좋은 정보가 있었다니 감사합니다!

올해 세계일주를 계획하고 있어서 라운지를 많이 이용할 것 같아
vip카드 하나 발급했는데....!!

이 포스팅을 그전에 봤어야 했는데 ㅠㅠ 아쉽네요!

저는 언제 라운지 이용해볼지... ㅎㅎ^^

오랜만에 오셨네요 ^^
다이너스 카드 한 번 알아봐야겠어요!
PP카드 제공해주는 레드카드는 연회비가 커서 이제 그만쓰려고 하는데 대안으로 괜찮을거 같네용!

저도 현대 레드카드 사용하고 있는데 연회비가 너무 비싸요 ㅠ
다이너스카드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좋은 정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5686.10
ETH 2943.95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