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나중에 한번 방문해봐야겠습다 ㅎㅎ 나름 가까운 곳이라 ㅎㅎㅎ

나중에 한번 방문해봐야겠습다 ㅎㅎ 나름 가까운 곳이라 ㅎㅎㅎ

놀이동산~ 저도 이젠 가볼때가 된듯한데요ㅎㅎ
이쁘네요 저도 회전목마 앞에서 사진찍고싶네욧^^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풍등 축제 궁금했었는데..!

잘지내셨죠? 코리아레몬입니다. 재충전하고 놀러왔어요~^^
해가 길어져서 아쉽네요 저도 풍등축제 한번 가보고싶어요 야경은 정말 아름답네요~^^

83빌딩이 83층인가요? 아니면 이름만 그런가요?^^ 궁금해서...

Congratulations @dreamyacor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