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 되게 럭셔리하지요? ㅋㅋ 만수르급 소비가 가능한 이곳은 베트남입니다 :)
오늘은 별루에요...
이따 보고가 있어서 보란 듯이 잘 하고 싶은데 준비가 잘 안되네요 ㅠㅠ

그럴땐 난 보란듯이 잘할 것이다 라고 최면을 걸고 하셔야합니다.

잘 못하셨더라도 뭐 어쩌라고 하면서 자기합리화 ㄱ

ㅠㅠ 결론은 실패...제 자신에게 부끄럽고 짜증나고 그러네요

흠. 실패하셧군요 ㅠㅠ

저같은 경우는 보고나 발표할 일이 있을때는 혼자 쇼를 해보는데여 그러다보면 어제 본거같은 느낌이 들면서 좀 긴장이 풀리더라고요
(이미 하고계시면 죄송)

아 저도 쇼를 통한 준비를 하는 편이에요(방가-)

그런데 듣는 분이 원래 남의 말을 안듣는 사람이라
사실 실패를 예상하긴 했었어요-
핑계가 너무 구차한가여

제가 다음 댓글에 같은 내용 써놨는데. 소호름.
방가방가

핑계라뇨 그게 팩트인데

귀는 안 후비는데 자꾸 전화를 받아요 나빠요
그럴려면 보고 받지 말라고 하고 싶어요 ㅋㅋ
하지만 그럴 수 없는 미생입니다 시무룩

굉장히 언어를 순화시키셨네요 “나빠요”
저는 보고 말고 대화하다가도 전화받는 팀장새기 때문에 아주 죽을 맛입니다. ㅠㅠ
우리는 어차피 미생인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332.64
ETH 3006.81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