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 뭐 그렇죠. 저도 첫 뉴질랜드 여행 때 원랜 다른 친구 이야기 듣고 북섬 여행 계획을 짜고 있었는데, 구글에서 멋진 사진을 클릭하면 죄다 남섬이라 전면 수정했었거든요.

아, 저도 작년에 포르투갈 여행갈 때... 그 나라에 대해서 잘 몰라서 구글링으로 사진보고 여행지 선정하고 그 근처 숙소 정하고 그랬어요. 렌트카로 쭉~ 이동할 경로를 대략적으로 선택하고... 구글에서 찾아보던 사진을 막상 제 눈으로 보니... 정말 그 감동이... 포르투갈도 대자연을 볼 수 있는 환경이더라고요. 전 기회되면 다시 또 가려고요. 역시 저는 도시도 도시지만 대자연이 함께하는 여행을 좋아합니다.

오오 포르투칼!! 저는 대항해시대 덕후라.. 리스본과 포르투에 가고싶어요. ㅋㅋㅋ

저는... 남쪽에서 리스본까지 쭉 올라갔어요. 아마 10일 여행인가 그랬던 것 같아요. 아, 감동입니다. 진짜. 꼭 가보세요. 저도 대항해시대 게임으로 몇달을 하며 보내기도 하고... 아무래도 제가 읍읍읍... 지난 번에 말씀드렸듯이 배에서 태풍도 보낸 사람이라서... 읍읍읍...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4008.01
ETH 3308.2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