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항공마일리지]활용팁 - 라이프마일 구매 및 활용법

in #kr-travel6 years ago

점점 더 찾아먹기 힘든 세상이 되어가고 있어요.그래도 아직 남아있습니다..+_+

네. 우리는 찾아야죠.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

스카이팀으로 넘어가셨어요? 아... 다들 한분 한분 넘어가셨거나 넘어가시려고 대기중이시네요~ ^^

Sort:  

아시아나 8천마일만 덩그러니 남은채 스카이팀으로 넘어왔습니다. 스얼이 점점 개악되니 차라리 취항노선이 많은 거나 타자 싶어서요 ㅎ

저는 아시아나는 탑승마일로 티어 유지하고, 대한항공은 마일리지 항공권으로 타야겠어요. ㅋㅋ

다이아 이상이시면 버리기 힘드실듯ㅎㅎ 저는 골드였어서 ㅎ 버릴려고 마음 먹은 순간부터 신용카드 교체하고 사용하다가 최대치로 만든 순간부터 대한항공 탑승 중입니다 이제 2번만 더 타면 되요! 모닝캄! ㅋㅋ

축하드립니다!!! 저도 대한항공으로 넘어갈까 말까 고민중인데 사실 대한항공 모닝캄이 아시아나항공 다이아달기보다 훨씬 쉬운 것은 사실인데 아시아나 다이아보다 혜택이 적어서요. ㅠㅠ 제가 국적기보다는 항공동맹체 소속의 항공사를 더 선호하는 편이기도 하고요.

지역이 부산이라 아시아나보다는 ANA, 타이항공 위주로 이용했는데 대한항공 정규편이 다 있어서 그냥 바꾸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항공 동맹체는 아직 스얼이 위라고 생각하나 계속 개악중인게 마음에 안 들고 그럴빠엔 정규편 많은 거나 타자 싶어서 ㅎㅎ

@sinner264님에게 적합한 탁월한 선택을 하셨군요. 부산이 그리워요~ 몇개월동안 있으면서 부산살이도 좋았었는데 말이죠. 매주 주말에 지인들과 딱 적당하게 술 마시는 재미도 쏠쏠했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2.87
ETH 3135.8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