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도] 당신만 알고 가자!! 아무도 몰라서 못 가는 오라챠 생츄어리(Orachha Sanctuary) (feat. 기념 사진을 같이 찍자는 외국인 가족 그리고..)

in #kr-travel6 years ago

고대 사원들이 참 이색적이네요! 티비에서 보면 물 정말 더럽....
어찌 수영할 생각을...우엑~
어쩌다 가방을... 착하게 생겼네요~ 조나! 수영을 안할꺼면 잘 지켜 주셨어야죠... 나쁜 르바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인도 물 장난 아니에요. 막 여행하다보면 물 고인데 보면 검은색이고 그래요...ㅋㅋㅋㅋ
여긴 강물이라 좀 덜하겠지만 그래도...

윽 저도 현지인들이랑 친절하게 사진 찍어주느라 생각도 못했어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258.08
ETH 3157.97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