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의 여행기]거제-통영여행기4탄 <통영 에서 실사판 카트라이더를 하다!!>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지니입니다~!
요즘 바빠서 포스팅을 제대로 올리지 못했었는데요~
이번에는 통영의 명물! 실사판 카트라이더! 루지를 타러간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거제-통영여행기 3탄 잘 보셨나요?ㅎㅎ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링크 남겨놓을게요!

1탄 거제 외도보타니아섬 --> https://steemit.com/kr-travel/@geenie/1
2탄 통영-동피랑 벽화마을 --> https://steemit.com/kr-travel/@geenie/2
3탄 통영 : 이순신공원 - 해저터널 - 통영운하 야경 --> https://steemit.com/kr-travel/@geenie/3

2박 3일중 마지막날 : 통영 루지

KakaoTalk_Moim_510EntvW0xwPjve7sJPk0ciu39GI93.jpg
한창 페이스북에서 떠돌던 통영의 루지가 실사판 카트라이더라고 해서! 너무너무 가고 싶었던 나머지 통영 여행을 계획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실제로 가서 정말 만족 했답니다ㅎㅎ

루지란?
루지는 탑승자가 스스로 제어하며 트랙을 내려올 수 있도록 고안된 중력 놀이기구로, 손잡이를 당기면 브레이크 역할을 하면서 속도가 줄어들고, 힘을 뺴서 앞으로 밀면 빠르게 달리는 방식이에요! 누구나 금방 배울수 있어서 쉽더라구요~

루지는 산위에서 내려오며 달리는 것이기 때문에, 저희는 리프트를 타고 올라갔어요!
리프트를 한번도 안타봤었는데 재밌더라구요ㅎㅎ

KakaoTalk_20180102_224248973.jpg
이렇게 사진도 찍혔답니다ㅋㅋㅋ

KakaoTalk_Moim_510EntvW0xwPjve7sJPk0ciu39gArD.jpg
리프트위에서 보면 이런 모습인데, 진짜 카트라이더에서 보던 길을 보는 것 같았어요!

KakaoTalk_Moim_510EntvW0xwPjve7sJPk0ciu39CRs5.jpg
나도 루지 탑승!

KakaoTalk_Moim_510EntvW0xwPjve7sJPk0ciu39LF2p.jpg
사람들이 오밀조밀 가는게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

KakaoTalk_Moim_510EntvW0xwPjve7sJPk0ciu39Imrv.jpg
s자 코스도 있고, 완전 동그랗게 도는곳도 있고, 장애물 피하듯이 요리조리 가는 길도 있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슝슝 나가는 맛이 있더라구요!
저는 빠르게 달리고 싶어서 친구랑 시합하면서 쌩쌩 달렸어요 ^o^

KakaoTalk_20180102_224300594.jpg
제친구가 뒤따라 오고 있네요ㅋㅋㅋ
달리다보면 진짜 스트레스도 풀리고 자유로운 영혼이 된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너무 신나서 처음에는 1번만 타려고 하다가, 3번이나 탔네요ㅋㅋㅋ
운전 면허 없어도 마음껏 달려 볼 수 있어서 좋고, 정말 한번 타보시는 걸 추천해요!
통영에 가신다면 루지는 꼭 타보러 가보세요ㅎㅎ

여러분들께 조금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와~ 이거 진짜 타보고싶었는데. 거제통영쪽을 한 번도 못 가봐서 ^^
덕분에 눈호강했어요!

통영 루지 재밌게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네 한번 타러 가보시면 정말 재밌을거에요!ㅎㅎ

아아 이거 사진 보니까 예전에 외국서 탔던 기억이 나네요ㅎ

아정말요? 외국에서도 한번 타보고 싶네용!

사진이 정말 신나네요 ^^

실제로 타면 진짜 신난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세계일주하는 방랑자 @rbaggo입니다.
저는 루지를 싱가폴에서 타봤는데 ㅎㅎㅎ 통영에서도 재밌게 탈 수 있는 곳이 있군요 ㅎㅎ 많은 사람들이 함께 타서 더 재밌겠어요 ㅎㅎㅎ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드리고 갈게요 :D


그리고!! 새로 오신 뉴비님들을 위해
스팀잇을 보다 즐겁게 하기 위해 퀴즈를 내고 있어요.

[르바의 퀴즈 카페]
정답을 맞춰주시면 보상이 주어지는 퀴즈 이벤트입니다.
매일매일 같이 즐거운 스팀잇해요 :D

글과 사진에서 꼼꼼함이 느껴지네요~
재미있는 여행기 잘 읽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geenie님 ^^~

하하 잘 읽으셨는지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통영갔을때 이걸 못탔는데 무섭지 않은가요?
나중에 다시 한번 가야겠네요.^^

잘 만들어 놨네요 ㅎㅎㅎ통영도 페북에서 엄청 뜨는거 봤는데^^ 싱가폴 센토사섬에서 첨 타봤던 루지인데 국내에도 있다니....멀지만 통영 미륵산 케이블카랑 동피랑이랑 점점 관광도시로 제대로 자리를 잡는 것 같습니다.

오 루지 재밌어 보이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오오오오! 이건 좀 타보면서 밟아볼 만 하겠네요??!!
업봇에 팔로우 누르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