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모로코] 여행의 중심지 마라케쉬(Marakesh) (feat. 그들은 이렇게 헤나 사기를 친다. 주의할 점!!)

in #kr-travel6 years ago

향신료 쌓아놓은 건 정말로 신기하네요.
각종 문의 모양을 보고, 우리집이라면 뭘로 할지 한참을 골라봤습니다.

여행은 참 즐거운 거지만, 저렇게 사기를 치자고 덤비는 장사꾼들은 쫌 아닌 것 같아요. 웃어넘길 수 있는 에피소드라고 하기에는 경비가 너무 아깝네요.

Sort:  

어떻게 향신료를 저렇게 쌓아놨는지... 신기해요 ㅎㅎㅎ
헙... -ㅂ- 아파트에 저렇게 집 문을 바꿔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버렸네요 ㅋㅋㅋㅋ
사기꾼도 워낙 많이 만나봐서 ㅎㅎㅎ 저 정도는 약과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106.36
ETH 3262.1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