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기#10] 체코 여행기(프라하)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붓가는데로 쓰는 @gidung 입니다.

다양한 시각으로 세상을 보고자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프라하


프라하는 중세느낌이 물씬나는 유럽도시이다.

프라하의 구시가지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에도 등록되어 있다.

유럽에서 5번째로 방문객이 많은 도시로 알려져 있다.





구시가지


전체적으로 동화적인 분위기에 취해있었던 기억이 있다.



프라하 성에서 본 프라하

















구시가 광장과 천문시계탑


프라하의 예 모습을 간직한 광장으로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되었다.

시계탑은 정시마다 인형들이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시계탑과 구시가 광장

















카를교


프라하의 블타바 강을 가로지르는 다리이며 여러가지 조각상으로 장식되어 있다.

얀 네포무츠키라는 신부의 상을 만지면 소원을 이루어진다는 것으로 유명하다.






얀 네포무츠키 신부의 상























블타바 강


블타바 강은 체코에서 가장 긴 강으로 구시가지와 프라하성을 가로질러 흘러간다.


언덕에 올라가 찍은 블타바 강
















프라하 성


프라하 성은 기네스북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큰 옛성이라고 한다.

성당과 궁전, 정원으로 이루어져 있다. 박물관도 있어 다채로운 경험을 하게 해주었다.



건너편에 보이는 프라하 성




























벨베데레 궁전과 카를 정원


오스트리아 빈의 있는 궁전의 이름과 비슷하다.

프라하 궁전의 뒷쪽에 위치한 곳으로 정원이 아름답고 여름궁전으로 쓰였다.


벨베데레 궁전
















성 비투스 대성당


성 비투스 대성당은 프라하 성내에 위치해 있다.

외부와 내부 다 아름다워서 한참을 구경하였다.


성 비투스 대성당의 정면



















야경


부다페스트 못지않게 야경이 아름다웠다.


다리위에서 찍은 프라하성




















프라하에 대한 작은 팁


트림으로 주로 사용하는 교통수단인데 일일이나 시간대별 티켓은 존재하지 않지만 티켓가격이 착합니다.

(30분 24코루나 90분 32코루나 24시간 110코루나) 1코루나=53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하셨으면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U5dtcntWntRFPzCsWqtB553immXPap4.gif

Sort:  

오! 사진이 아주 좋습니다 ㅎ

생각보다 잘 나와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진짜 중세시대를 보는 듯 하네요ㅋㅋ 정원이 특히 너무 이뻐요ㅋㅋㅋ

도시 전체가 중세시대를 보는 느낌이에요.
돌아다녀도 다 멋있어서 입을 다물지 못했던 기억이 나네요.

멋진 여행과 아름다운 사진입니다!

프라하 멋진 곳이죠? 가보면 정말 좋아요.

박물관 보는거 같아요~
진짜 멋지네요

멋진 곳이 많아요.
또 가고 싶은 곳 중에 하나에요.

와우~ 정말 멋진 사진이 가득이네요~

프라하 정말 멋진 도시 환상적이네요

멋진 곳이에요.
찍은 사진을 보니 새삼 멋진 곳이었구나를 깨달았습니다.ㅎ

너무 이쁘네요. 밤에 프라하 야경을 벗삼아 맥주한잔 한던 밤이 생각나네요. 좋은글 사진 보구 갑니다!

저도 광장에서 맥주 마셨던게 기억나네요. 맥주 종류도 많고 쌌던게 기억나네요.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우와 ~~ 무슨 영화보는거 같아요 ... ^^

영화같이 비현실적인 느낌이 있어요.ㅎ

엇 천문시계탑 공사가 끝났네요!!
완전체를 보시고오시다니 부럽습니다!

제가 갈때는 공사를 안해서요.
작동하는 것은 사람이 많아 자세히 보지 못했지만 보기는 했습니다.

낮에 보는 것도 아름답지만
야경은 정말 멋있군요.^^
야경에 찍힌 곳이 대성당이죠. 정말 너무 멋져요.^^

야경은 거의 대부분의 유럽도시가 예쁘지만 낮에도 밤에도 예쁘니 좋더라구요. 맞습니다. 대성당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