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여행]8만원에 일본여행 다녀오기!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요즘... 취준생인 저는
서류를 쓰려고 컴퓨터를 켠지..... 10분 만에 스팀잇에 들어왔습니다.. ^^



(유후인 여행 중)

가난한 대학생이지만 그래도 여행은 하고 싶기에!!!!
항상 짠내 여행을 즐기곤 하지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오늘 저녁은 초밥 먹으러 일본에 가볼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일본여행 비행기표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해요!!

일본에 가기 위해 가장 저렴한 노선은 일본 남부지역인 후쿠오카/오이타 입니다!

저는 이번년도에 인천-후쿠오카/인천-오이타 공항을 이용해 일본에 다녀왔습니다!


  1. 인천-오이타 공항은 왕복 8만 8천원에 다녀왔습니다!


인천 돌아오는 비행기는 비행기 값이 2만원이었네요!!
오이타의 일정은 이렇게 아침에 떠나서 저녁에 돌아오는 일정으로 매우 알찼죠! ^^
오이타 항공을 이용하면 오이타현과 유후인이 주 여행지가 될 거에요!! ^^

오이타-유후인에 가볼만한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벳푸온천

(출처: https://www.thousandwonders.net/Beppu+Onsen)

유후인 온천

후쿠오카나 오이타 여행을 할 때 꼭 껴서 가는 곳이 유후인 인데요!
저는 도시사람이라 그런지 여행가면 꼭 푸르른 곳에 감동을 받거든요! 유후인은 시골지역이라 아주 경치가 좋죠 ㅎ
제가 좋아하는 동네기 때문에 이것도 나중에 자세히 포스팅하겠어요~~ ㅎㅎ


  1. 인천-후쿠오카 여행은 비행기값 10만원이었습니다!

후쿠오카 여행도 아마 후쿠오카-유후인-나가사키까지 여행할 수 있을 거에요 ㅎㅎ
사실 후쿠오카는 도시라서 서울에 사는 사람이라면 크게 볼 만한 것들은 없고, 쇼핑과 먹으러 가는 도시 입니다(순전히 제 생각)!
후쿠오카에 가면 쇼핑할 곳도 많지만
꼼데가르송 하카타가온 매장에 가시길 추천드려요! 한국보다 2배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ㅎㅎ
근데 오후에 가면 중국사람들이 티셔츠를 싹쓸이 해간다고 해요!
먹는 건 맛집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추천해드리기 어렵네요 ㅎㅎ


아무튼 서론이 길었고,

자 그럼 어떻게 저렴한 일본행 비행기를 겟 하는 지 알려드릴게요~
저는 우선 일본은 비행 거리가 짧아 저가항공을 이용했어요~
티웨이를 이용했는 데요!

티웨이 홈페이지에 가서 가는 날, 오는 날 달력으로 최저가를 볼 수 있어요!

그런데 여기 한가지 트릭이 있다는 것!

바로 티웨이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해서 보면 회원 이벤트가로 아주 아주 저렴하게 비행기표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렇게!
가입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이벤트 할인인데요!!
가입하는 데 십분도 안걸리니 로그인해서 표 사는 게 완전 개이득!!

인천-오이타행을 보니 8만원 대로 표를 찾을 수 있었어요!

오이타 공항이 굉장히 조금한데 거기에 티웨이 전용 창구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이타-인천행은 공항 이용료가 없나봐요!! ^^

일본은 겨울에는 스키타러 북부로, 봄은 벚꽃보러 중부지역에, 여름, 가을은 남부지역으로 가시길 추천드려요~~ ^^

벌써 2017년이 다 갔네요 ^^
다들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Sort:  

캬..짠내투어 도전 대단하십니다 ㅎ 일본은 한국이랑 비슷해서 별생각 없었는데 사진이랑 정보 보니까 가격대비 가성비 좋네요 ㅋ 어머니 모시고 나중에 다녀올 생각입니다ㅎㅎ

하하 감사합니다!! 저도 엄마랑 함께 여행하고 온 곳인데요, 온천지역이라 어머니와 함께 여행하기에 정말 좋은 거 같아요!! ^^

우와 8만원이요??? 싸긴 싸군요...시간만 된다면 꼭 가보고 싶네요 일본 여행.

그쵸!!ㅋㅋㅋ8만원이면 1박 2일로 다녀와도 될 거 같아요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하늘님. :)

안 그래도 1월에 해외여행 한 번 생각하고 있었는데. ㅎㅎ

하하 @wuki 님하고 만나실 수도 있겠네요 ㅎㅎ 일본 밋업 한번 해야겠는데요?ㅋㅋㅋㅋ

8......8만원이요?
별에서 온 비행기네요 ㅠ_ㅠ

하핳ㅎㅎ 완전 굿딜이죠!! ㅎㅎ 대신에 평일에 가야한다는 단점이 ^^ 시간적 여유 있으신 분이면 좋죠!!

와우 대박!!! 저도 국가고시끝나면 일본가려구용!!!!
뱅기값....싸야할텐데..ㅠㅠㅠㅠ

제가 크리스마스이벤트를 열었답니당
오셔서 한번 신청해보세용!!ㅎㅎㅎ 당첨되시길 바랄께용^^
https://steemkr.com/kr/@oounding/22dyvn

해헿 신청하고 왔습니다~~~ 국가고시 화이팅입니다 ❤️❤️

제목보고 깜놀. 포스팅보고 정말이라서 더 놀랬네요! 꿀팁감사합니다(^_^)

넵!! ^_^ 짠내여행 전문입니다!! ㅋㅋㅋㅋ

가격 착하네요 ㅎㅎ 저도 1월에 이벤트 가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1월에 여행 계획중이신가요!? 저렴하고 즐거운 여행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티웨이가 정말 배낭여행객들에게 엄청난 혜자죠 ㅎㅎ근데 최근에 규정이 바껴서 이제 이벤트운임은 위탁수화물이 0kg이 되어버렸네요ㅠㅠ잘읽고갑니다!

맞아요 ㅎㅎ
수화물 0kg... 저는 원래 짐을 많이 안싸서 상관없지만 호로요이를 못가져오는 게 아쉽네요 ㅠㅡㅠ

컴퓨터 킨 지 10분만에 스팀잇 ㅎㅎㅎ 공감해요. 후쿠오카 한번도 못가봐서 이번겨울 유후인&뱃부온천 아니면 태국여행 가려고 했는데 하늘님과 브라이언님이 양쪽에서 뽐뿌(?)를 ㅎㅎㅎ
전 일식사랑해서 티켓이 저정도에 여유가 있다면 ㅎㅎ 정말 초밥먹으로 다녀오고 싶네요 ㅜㅜ 여행은 어떠셨나요?

그쵸ㅋㅋㅋ헤헿 유후인 여행 추천 추천 왕 추천합니다! 겨울 온천이 최고죠! ㅎ
근데 겨울에 춥기도 너무 추워서 온천 말고는 제대로 못돌아다니고... 여행은 못한거 같아요 ㅠㅠ
정말 딱 온천하러 가기에 좋죠 ㅎㅎ

정말 정말 착한 가격에 다녀오셨네여 ^-^
굿!!!!!!

헤헿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착한 가격 정보 많이 올리려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