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제주] 성산일출봉 & 섭지코지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흐압입니다.
잘지내고계시죠?^^ 제주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3박 4일이었는데 태풍 영향권으로 비행기가 결항되어서.. 4박 5일을 놀다가 왔어요 ㅎㅎㅎㅎ 제주에 이렇게 오래 있었던적도 처음이었는데 잠시도 안쉬고 돌아다닌결과 제주 한바퀴를 다 돌고 왔습니다 ^^

오늘은 성산쪽을 이야기해볼까합니다~~~

성산을 갈 때까지만 해도 비가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태풍도 우릴 피해갔다고 엄청 신나했는데.... 다음 날 부턴 앞이 안보일 정도로 안개끼고 비오고.. 하아.. ㅎㅎ

광치기

광치기 해변은 성산일출봉을 정면에서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성산일출봉으로 들어가는 다리를 건너기 전에 길가에 차를 세워놓으면 됩니다^^

비가 한두방울씩 떨어지긴 했지만 금방 지나가는 비였어요. 이날 바람은 좀 강해서 낮이었지만 그리 춥지 않았습니다. (친구가 사진찍어주면서 땅보러 온 아줌마갔다했는데... 이렇게 보니 그렇네요..?ㅋㅋ)

여기서 사진 찍고 놀다가.. 숙소에서 짐을 풀고 본격적으로 성산일출봉으로 출발하기로 했습니다.

다리를 건너면 5분도 지나지 않아 성산일충봉에 도착 할 수 있습니다.

제가 7월 2일날 갔었는데 무료 개방의 날이라고 하더라구요!! 세계자연유산 등재기념일이었습니다. 참 운 좋은 여행~~ 친구는 지금 제주 도민으로 되어있어서 원래 무료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

오랜만에 진짜 푸른 곳을 보니깐 기분이 절로 좋아졌습니다. 친구랑 블랙핑크 뚜두뚜두..노래를 틀면서 파워워킹을 해서 정상까지 올라봤습니다.

고등학교 수학여행 이후로는 성산일출봉에 오랜만에 올라봤는데... 경관이 정말 예쁘고 좋았습니다. 공기가 너무 깨끗하고 바람이 살랑 사랑 불어서 덥지 않고 여기있으면 매일 오겠다!!! 싶었습니다.

한시간정도의 등반(?)을 끝내고 섭지코지 쪽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섭지코지는 성산일출봉에서 15분정도 차량으로 이동을 하면 됩니다.

섭지코지 오는길에 해안도로에서부터 감탄하며 왔는데...!! 딱 도착하니... 태풍의 기운이 있어서인지 파도가 굉장히 높았습니다. 찰싹 찰싹 파도소리가 정말 듣기가 좋았습니다. 성산일출봉에서의 푸르렀던 그 여운이 가시기전에 파도를 보며 또다른 전율이 왔습니다.

분명 예전에 왔을 때는 이곳에 올인 촬영지로 되어있었는데.. (벌써.. 12년 전이군요..) 이젠 과자하우스로 바뀌어있었습니다. 세월이 많이 지나긴했나봐요~~ ^^

성산일출봉은 올라가는 길이 많아서 힘들었는데 섭지코지는 비교적 순탄한 산책로였습니다. 이곳에서 우리는 지난 9년간 함께했던 모든 추억 이야기가 나오면서 맞아맞아~~ 이러고 신나게 놀았습니다 ^^

마지막으로 이런데 오면 점프샷 찍어야해!!!!! 하며 언덕에서 저희는 열심히 뛰었습니다.
(지나가시는 분이 아무도 없어서.. 이때다 싶어서 셔터를 쉬지 않고 눌렀어요^^)

점프샷 찍고 깔깔 거리는 것 까진 좋았는데... 세월을 무시할 순 없었어요. 몇번 뛰었더니 둘다.. 발목통증을 호소했습니다...ㅎㅎㅎ

이렇게 하늘도 높고 예쁜 날 올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거짓말 같이 다음날 아침부턴... 앞이 안보이게 비가 왔거든요...
제 휴가 일정에 맞춰서 친구도 휴가 내고 픽업부터 모든걸 함께해줬습니다. 항상 갈 때마다 이렇게 다 해주는 친구가있어서 참으로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오늘은 독립기념일이라 집에서 휴식을가졌는데 내일부턴 다시 일을 시작해야하네요ㅠㅠ 그래도 잘쉬고 잘 놀다 왔으니 다시 열심히 일상복귀를 해보겠습니다 ^^

모두 좋은 밤되세요~~~
.

대문을 만들어주신 @seumseum님과 손글씨와 그림을 그려주신 @sunshineyaya7님 감사합니다 ^^

Sort:  

제주도...멋지지요. 혼자일때 여행을 많이 다니는 합바님 부럽....ㅎㅎ

골방님은 가족분들과 여행을..즐기실 수 있으니!!! 다른 부러움이 있어요 > <
오늘 하루도 잘 버티는 하루가 되도록 해보아요!!!ㅋㅋㅋㅋ (오랜만에 일할라니.. 넘나하기시르요..)

경치+모델괜찬네용^^

ㅋㅋㅋㅋ 경치가 참 좋은 곳입니다 :)
다시가고싶어요ㅠㅠ흐엉!!!
즐거운금욜되세요^^

성산일출봉 멋져요.
점프샷찍으신게 너무 멋지네요.
저도 담에가면 점프샷을 한번 찍어봐야겠어요.

ㅋㅋㅋㅋ 수학여행 때 단체 점프샷 찍고 이랬던 기억이나서 히히
추억이자나요!! 꼭 찍어보세요 :) (발목 조심하셔야해요...)

제주도는 역시 아름다워요

제주가면 정말로 해외로 놀러갈 필요가 없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요 :) 진짜 좋아요!!!^^

제주는 보고 또 봐도 또 보고싶은 그런곳이네요^^

ㅋㅋㅋ 그죠그죠?ㅎㅎ
진짜 조만간 주말에 또 제주가야겠어요... 가서 놀아야해요 ㅎㅎㅎ ( 너무 죠아요)

저곳이 올인촬영지였군요 ㅎㅎ 벌써 12년이라니 올인 작년에 또 보았는데
역시 명작은 명작인거 같습니다 ㅎㅎ
흐압님 내일은 금요일 꿀잠주무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우부님 ㅎㅎㅎ 올인다시보셨어요..?앗 저도 봐야겠어요 ㅎㅎㅎㅎ
여행다시가고 싶어요ㅠㅠ 온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ㅋㅋㅋㅋ
우부님도 즐거운하루되시고 불금하세요^^

제주도는 언제나 아름다운것같아요~ 풍경이 예술이네요~ 점프샷 부러워요 ㅎㅎ

ㅋㅋㅋ 지끔보니깐 점프샷.. 넘 낮게 점프한것 같은 생각이들어요 ㅋㅋㅋㅋㅋㅋ 구도가 이상한건가!!
제주도 진짜 예쁜 곳 많아요 숨은 곳들!!!! (효리네 민박에서 나온 곳들 특히 진짜 좋더라구요ㅠㅠ)
시간되실 때 여행 많이 고고!!! ^^

뚜두뚜두뚜두~ㅋㅋㅋㅋㅋㅋ제주도 가본지 2년쯤 되었는데 다시 한번 가고싶네요ㅎㅎㅎ

ㅋㅋㅋㅋ 뚜두뚜두.... 왜이렇게 중독이되는거죠?!?!ㅋㅋㅋ욱사마님 다시 고고 진짜 지금이 너어무 좋아요

까악~~~~ 너무 멋지다 멋져~~~
좋은 친구가 있어서 합빠님 여행이 더욱더 행복했을듯~~~
아~~~ 너무 부러워요!!!!!~~~ ^^

제주도는 정말... 언제가든, 가서 뭘 하든 늘 찾고 싶은 곳이네요.
점프샷으로 발목통증까지 함께하는 친구분, 휴가까지 맞춰서 제주도를 함께~ ^^ 정말 좋은 친구를 두셨네요~~ ^^ 그 우정 오래오래~~~ ^^ 제주도는 올레올레~~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