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소환# 해외봉사활동 / 독일에서 동굴 캠핑 / 생일파티 / 워크캠프 : )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해피리아입니다. 😊
매일 매일 열심히 스팀잇을 하려고 노력을 하는데... 또 며칠 혼자 바빠서 쉬었네요.
오늘 포스팅은 추억소환 두번째 이야기 입니다.
체리를 열심히 수확했던 기억도 있구요. 그 외 자유시간에는 다양한 활동들을 했었습니다.

그 이야기도 풀어보려구요!

KakaoTalk_Moim_57tBMUUqYg0W9i5uNCLsHr0cT9FRaG.jpg

첫번째 사진은 리아 글씨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올려봤어요 😜

제가 스물둘에 해외 봉사활동을 떠났었는데요. 그 때 묵었던 숙소를 먼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akaoTalk_Moim_57tBMUUqYg0W9i5uNCLsHr0cT9Kx1M.jpg

1층 부엌이에요. 요리도 직접 하고, 설거지도 직접했답니다.

KakaoTalk_Moim_57tBMUUqYg0W9i5uNCLsHr0cT9J9M6.jpg

이곳은 숙소입니다. ㅎㅎ (침대가 4개 있구요. 저는 제일 오른쪽에서 잤어요.)

KakaoTalk_Moim_57tBMUUqYg0W9i5uNCLsHr0cT9UHT4.jpg

3주간 지냈기에 달력에 주말마다 다함께 어떤 활동을 할지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지금까지도 잊혀지지 않았던, 동굴 캠핑!

KakaoTalk_Moim_57tBMUUqYg0W9i5uNCLsHr0cT9YhxM.jpg

1박 2일을 여행하는 것이어서, 지하수 물을 받고 / 샌드위치 / 침낭 / 도톰한 겉옷을 준비해서 배낭에 넣었답니다.
보시는 사진은 본격적으로 산에 오르기 전, 물을 받는 모습이에요.

KakaoTalk_Moim_57tBMUUqYg0W9i5uNCLsHr0cTa4SL8.jpg

5시간 올라갔어요. 제 생애 처음으로 이렇게 힘들게 산행을 했던 것 같아요.
독일 드레스덴 지역에서 체코와 아주 가깝다고 하더라구요.
저 멀리 보이는 쪽인 독일이 아닌 체코라는 말에 아주 신기했었습니다.

KakaoTalk_Moim_57tBMUUqYg0W9i5uNCLsHr0cTa7mdI.jpg

바로 위 사진.... 바로 저기가 동굴이었어요. 😱
제가 생각한 동굴은 아니었지만, 저 곳에 자리를 깔고 하룻밤을 잤습니다.

KakaoTalk_Moim_57tBMUUqYg0W9i5uNCLsHr0cTa90wq.jpg

침낭이 없으면 큰일날 뻔 했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제가 워크캠프 리더에게 where is the restroom? 이렇게 물었을 때, 우크라니아 친구가... 웃으면서 한마디 했어요.
Everywhere....ㅋㅋㅋㅋㅋ

화장실은 어디에나 있다는 말에 그저 웃었답니다.

KakaoTalk_Moim_57tBMUUqYg0W9i5uNCLsHr0cTaevwC.jpg

저도 침낭을 깔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산 속이다보니 금방 해가 졌어요.
10시도 안되어서 잠에 들었습니다.

KakaoTalk_Moim_57tBMUUqYg0W9i5uNCLsHr0cTag9PA.jpg

높은 산속이다 보니, 저와 바로 같은 높이에 동그라고 밝은 달이 있더군요.
사진으로는 절대 담을 수 없었던 광경이었어요. 달이 정말 저와 같은 위치에 있다는 느낌은 너무 새로웠습니다.

콜롬비아 친구 게르만의 생일파티.

케이크를 직접 구워서 생일 파티를 했어요. : )

KakaoTalk_Moim_57tBMUUqYg0W9i5uNCLsHr0cT9WDey.jpg

251.jpg

232.jpg

나름 깜짝파티였어요. 오래된 사진이어서 흔들리고, 명확하지는 않아요. 🙃

정말 재밌었던 기억입니다.

KakaoTalk_Moim_57tBMUUqYg0W9i5uNCLsHr0cT9HMwa.jpg

봉사활동 마지막날, 모든 분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어요.
제가 찍었어요 :)

처음엔 영어도 너무 안되고, 인터넷도 안되고, 마트도 숙소에서 너무나 멀어 힘들었지만
친구들과 정도 들고 점점 친해지면서 하루하루가 즐거웠습니다.
헤어질 무렵에는 모두와 부둥켜 안고 눈물을 ... 흘렸지요! 지금도 연락을 하고 있어요.

인연의 소중함을 느낀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

Sort:  

아름다운 시간을 보내셨네요. 그 시절 많이 기억나시겠어요.

글을 쓰고, 사진을 고르는데 그 시간이 떠올랐어요.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너무 좋게 봐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돌굴이 아니고 절벽틈에서 자는 느낌인데요..
잠버릇 험한사람은 굴러떨어지는거 아닌가요 ㄷㄷ
모든 경험과 인연은 소중하지요 ^^

그쵸!!! ㅎㅎㅎㅎ 저도 사실 동굴이 아니라 무슨 .... 낭떠러지 느낌이 났어요...;;;;; 무서워서 함께간 친구 옆에 꼭 붙어있었답니다.
감사해요!! ㅎㅎ

뭔가 힘들었지만 그만큼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아요:) 특히 산에서 야영은 분명 사진으로 담기지 않는 멋진 광경이었을 것 같아요~

지금도 잊혀지지 않는 순간이었어요. 동굴이서 캠핑을 앞으로 또 다시 해볼 수 있을까 싶어요... ㅎㅎㅎㅎ

그럴 것 같아요:) ㅋㅋㅋ언젠가 그 풍경을 보러 다시 한번 도전을?!!ㅋㅋ

Congratulations @happyli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악ㅋㅋㅋ 화장실은 어디나.....ㅋㅋㅋ
정말 멋진 경험하셨네요 :)
좋은 추억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화장실은 저도 .... 많이 당황스러웠답니다.. ㅎㅎ
사람은 적응의 동물 같아요... ㅎㅎㅎㅎ하루 있었지만 그래도 좋았어오! 감사합니다 :)

햐~~멋지네요~~~

안녕하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나름 행복하고 즐거웠던 곳입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감사합니다 :)
주말 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48.94
ETH 2906.3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