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가가 지은 듯한 느낌의 세부 호텔 : The Henry Hotel / 더 헨리 호텔 그리고 떡볶이 : -)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해피리아입니다.
막탄에는 다양한 리조트가 있고, 세부에는 크고 작은 호텔들이 많이 있어요.
제가 이번에 소개해 드릴 호텔은 예술적인 느낌이 많이 드는 공간이었습니다.

더 헨리 호텔 (The Henry Hotel)

IMG_9997.jpg

IMG_0007.jpg

1층 로비의 모습입니다.
처음 딱 들어오니, 호텔이라는 느낌보다는 살짝 미술관 느낌이 나더라구요.
소품들 (액자나 소파, 조명, 모든 것들을 신경쓰신 느낌이 났습니다.)

IMG_0002.jpg

1층 한 쪽에는 식당이 있어요.

IMG_0006.jpg

IMG_0004.jpg

IMG_0005.jpg

한쪽에는 옷이나 작은 가방 등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멋진 로비를 뒤로하고, 제가 묵을 방으로 이동했습니다.

IMG_9944.jpg

내부의 모습입니다.

IMG_9946.jpg

IMG_9949.jpg

침대와 테이블이 있구요. 의자도 놓여있습니다.

IMG_9950.jpg

IMG_9951.jpg

화장실의 모습입니다. 깔끔합니다. 샤워부스도 있구요.

IMG_9967.jpg

아침에 일어나 커튼을 활짝 열고 창밖에서 들어오는 햇빛이 따사로웠어요.
널찍한 방에, 시원하고, 화장실도 깨끗해서 아주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 -)

IMG_9968.jpg

이곳 와이파이는 비밀번호는 저의 이름을 입력하면 끝!
와이파이 속도도 빠르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IMG_0030.jpg

마지막으로 더 헨리 호텔 바로 옆에 있는 떡볶이집으로 향했어요.

IMG_0028.jpg

정말 적당히 매콤하고 달콤했던 떡볶이였습니다.

Sort:  

앗! 처음 사진에 로비가
예전 호주여행 갔을때 거기에 있던 호텔이랑 비슷해서 반가웠네요.. 흐흐

아 그래요! ㅎㅎㅎㅎㅎㅎ
저도 호주... 가고 싶네요. 그렇게 좋다고 하던데요!
호주여행 이야기도 올려주셔요!! 궁금해요 ㅎㅎ

호텔이 너무 예뻐요! 디자인호텔느낌이에요. 혹시 수영장은 없나요?

수영장있어요! ㅎㅎ 아담하지만 해가 좀 지고 난 후에 수영하면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호텔이 독특해서 차 좋았답니다 :-) 감사해요!!

다른 용도의 건물을 호텔로 개조했나봐요.
벽을 보니깐 그런 느낌이 조금 드네요.
분위기가 님 말씀처럼 전시관 같은 느낌이 들면서 독특하네요ㅎㅎ

그런 것 같기도 해요. 건물이 아주 높거나 하지 않아요.
6층까지만 있지만, 특색을 딱 잡고 호텔로 만들어서 그런지 전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

너무 맛나보입니다..ㅋㅋ

떡볶이 짱! 이에요!! ㅎㅎ

첫번째 사진은 그림인줄 알았어요~
아기자기 넘 이쁜 호텔에서 묵으셨네요^^

정말 괜찮죠!! ㅎㅎㅎ 저도 세부 여러 호텔을 이동하면서 각 호텔별로 어떤 차이가 있는지 항상 생각해보거든요. 이곳의 장점은 디럭스룸이어도 굉장히 넓고, 깔끔하고, 예술적이었어요. 만족스러웠답니다 :)

   짱짱맨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좋은 글, 멋진 활동 잘 부탁드립니다 💕
       - 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

늘 감사합니다!

실내가 무척 감각적이에요..! 다른 룸도 궁금해져요 ㅎㅎㅎ

그쵸!! 저도 방문해보고 너무 신기했어요. 무엇보다 넓고, 천장도 높아서 참 좋았지요!ㅎㅎ 한번 더 방문해보려구요! 감사합니다 :-)

오오~호텔이 엄청 느낌있네요:)ㅋㅋ 떡볶이 때문에 한국인가?! 했네요~ㅋㅋㅋ

사실 세부에 지내면서 한식당 많이 방문했었는데,
저 떡볶이집이 정말 짱!!! 이었어요 :)
한국음식만 자꾸 찾아다닙니다.... ㅎㅎㅎㅎ;;;

ㅋㅋㅋ아무래도 오래계시다보니 한식이 땡기시나봐요:)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합니다 :-)

세부에 떡볶이 집이라니 신기하네요.ㅋㅋㅋㅋㅋ
인테리어도 멋지고 즐길만 하네요.^_^

한식당 은근 많아요.. ㅎㅎ그동안 먹어봤던 떡볶이집중 저집이 정말 짱! 이었어요. 사실 사진에는 담지 않았지만 치즈라면도 시켜먹었다는점 .... :)
호텔도 넓고 멋졌어요!

감사합니다 !! ㅎㅎ

외국에서 치즈라면~+____________+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