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씨 투어] 풀문파티의 원조이자 365일 파티가 열리는 화끈한 섬, 코팡안(Koh Phangan) 소개를 시작합니다.

in #kr-travel6 years ago

hellogomc.jpg

이제서야 본격적으로 글을 쓰게 됐네요!

곰씨 투어는 곰씨의 여행 이야기를 풀어 낼 카테고리입니다.

소소한 여행 경험을 공유하고, 저의 추억을 블록체인에 박제하는 포스팅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정말 정말 좋아하는 여행지여서 설레는 마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코팡안(Koh Phangan) 입니다.

앞에 붙는 Koh는 우리말로 치면 여의도 할 때 도 같은 뜻이어서 섬이라는 단어에요.
그러니까 팡안 섬, 바로 옆에 있는 코사무이는 사무이 섬 이렇게 불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코팡안을 꼬 파냔(Koh Pha-ngan)이라고 부르기도 해요. 둘 다 통합니다~!

IMG_2128.JPG
(섬을 남북으로 가로지르는 시멘트 도로)
  
 
 
이 섬은 태국 남부 수랏타니 지역의 작은 섬입니다.

정~~말 정말 작은 섬이에요.

그런데도 이 섬에는 매달 보름달이 뜰 무렵이면 6만명이 넘는 인파가 전 세계에서 모여듭니다.

SAM_1185.JPG
(밀물이 들어올 때는 완전 지옥철을 방불케 하는 밀집도를 자랑합니다. 화장실 못가요...)
 
 
 
사람만 모이는게 아니라 보름달이 뜰 무렵에는 방값도 굉장히 비싸집니다.

바로 풀문 파티 때문인데요.

풀문 파티의 원조로 알려진 이 섬은 파티 피플에게 메카와 같은 곳입니다.

아시아의 이비자

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인데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물가입니다.

먹고 마시고 마사지 하고 먹고 마시고 마사지 하고..

흥청망청 놀아도 전혀 부담이 없어요!

365일 매일 파티가 끊이지 않는다는 점도 매력입니다.

동남아 관광지는 다 파티 맨날 하지 않나?!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다양한 테마가 있는 파티가 계속 열린다면?!

보름달 마다 열리는 풀문 파티
반달 마다 열리는 하프문 페스티벌
풀문 워밍업 파티인 워터폴 파티
정글에서 미친듯이 놀아 재끼는 정글 익스피어리언스
시바문, 블랙문 컬쳐 등등

놀러 다니려면 엄청나게 놀러 다닐 수 있어요.

CM140904-181817014.jpg

저는 이 섬을 지금까지 5번 다녀왔을 정도로 좋아합니다.

과거에 비해서는 한국분들이 많이 찾아가는 섬이긴 하지만..

그럼에도 더 많이 알리고 싶은 섬이에요~ ʅʕ´•ﻌ•`ʔʃ

콘텐츠로 먹고 살 수 있다면, 1년의 1/4을 살고 싶은 곳!

만약 유튜브 콘텐츠 또는 스팀잇 활동만으로 먹고 사는데 지장이 없다면,
저는 1년의 1/4을 지내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누리고 싶은 곳이랄까요?
 
 
앞으로 가는 방법부터 파티 즐기기, 생활 요령 까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개 포스팅의 분량을 많이 쓰기보다는...

가볍게 읽을 수 있는 분량으로 꾸준히 써보려고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곳을 알게 된다면 '좀 놀 줄 아는데?' 라고 인정 받을지도 몰라요 ㅎㅎ

여행기를 피드에서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팔로우'를 꾹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Sort:  

오! 코팡안 풀문파티에서 포이도 해보셨겠군요! 코팡안 이야기 기대하고 있을게요!

@roundyround 오! 반가운 단어가ㅋ 저는 포이도 돌리고 스태프라는 몽둥이도 돌린답니다ㅎㅎ 불 돌리기 좋은 곳이라는 것 때문에 처음 방문했다가 완전 반했죠 :- )

역시 그럴 것 같았어요! 저는 인도에서 몇 번 봤는데 너무 무서웠어요! 스태프는 몽둥이 양 끝에 불을 붙여서 돌리는 건가요? 불을 본격적으로 다루는 분이셨어... 크...

@roundyround 네 맞아요! :- ) 양끝에 불 붙이고 돌리는것이 파이어 스태프랍니다~ 연재 하면서 영상도 공유해볼게요~!!

우와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이비자도 가고 싶은데 여길 먼저 다녀오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yumeya 이비자는 금전적으로 많이 들다보니 여기만 가게 되네요! 언젠가는 스페인 쭉 돌다가 이비자도 들러보고 싶어요 :- )

아 여기 들어본거 같아요
제가 아는분도 놀러가시던데~
아이데꾸 가는건 무리수려나.. ㅋㅋ

@noisysky 가족 단위로 놀러가기 좋은 곳은 훨씬 많아요 ㅎㅎ 너무 자극적인 모습들을 보여주지만 않는다면 자연환경만으로도 좋은 곳이긴 합니다~! 바로 옆에 있는 코사무이 또는 코따오에서 지내다가 잠깐 구경오는 가족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 )

곰씨님 덕분에 좋은 곳 알아가네요.^^
놀줄 아는 곳 ...에 확 끌리는걸요~

그리고 오늘 미니 선풍기 도착했어요~너무 감사드려요^^

후기 올려놓으셨네요! 감사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